패션비즈니스

한국모델협회-마이지놈박스 제휴,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메인 협찬사 참여

2017-11-03 16:48:28

[패션팀]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마이지놈박스(의장 신상철)가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페이스 오브 아시아’ 메인 협찬사 참여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 진행을 위해 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 옴니버스홀에서 제휴식을 진행했다.

마이지놈박스는 2015년 11월에 창립되어 세계 최초로 유전자 기반 공유 경제 플랫폼을 제공하는 바이오 헬스케어업계의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유전자 정보를 가진 개인을 대상으로 세계 어디서나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DNA 검사 결과 정보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지놈박스는 한국모델협회와의 제휴를 통해 아시아에서 동반 확산 전략을 펼치기로 했다.

그 첫 일환으로 11월 28~29일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2018 아시아모델페스티벌-페이스 오브 코리아’에서 브랜드 모델 선정 및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며, 향후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마이지놈박스’ 타이틀을 걸고 아시아 각국 대회를 진행하게 된다.

‘페이스 오브 아시아 with 마이지놈박스‘는 한국모델협회와 아시아 모델계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모델 대회로 ‘아시아모델어워즈’, ‘아시아 美 페스티벌’, ‘페이스 오브 아시아’ 등 3가지 콘텐츠로 구성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중 국제 교류의 핵심 콘텐츠이다. 한국, 중국, 일본,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홍콩, 인도, 미얀마,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타지키스탄, 캄보디아, 두바이, 네팔, 스리랑카, 방글라데시, 마카오, 호주 등 아시아 27여 개국이 참여하고 있는 아시아의 최대의 대회이며, 현재 몽골과 필리핀이 행사를 마친 상태이다.


이 날 체결식에는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 마이지놈박스 신상철 의장, 이현석 재무이사,문대진 기획마케팅실장, 김진홍 기획마케팅실 과장뿐만 아니라 한국모델협회 설종두 부회장, 장혜원 이사, 이선진 이사, 김산하 이사, 이진영 고문변호사, 김효진 교육위원, 김태연 교육위원, 사은영 교육위원, 정려아 교육위원, 안시현 교육위원, 이다애 교육위원, 피트니스 모델 신다원, 류세비, 피팅모델 곽민주, 권윤경이 참석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