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 故 앙드레 김 추모 패션쇼에 함께하다

2018-06-04 16:00:39

[패션팀] 5월30일 진행된 ‘리마인드 앙드레 김’ 패션쇼에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가 함께 했다.

‘리마인드 앙드레 김’ 패션쇼는 2010년 세상을 떠난 故 앙드레 김 디자이너를 추모하는 행사로 마련됐으며, 고인의 생전 패션쇼를 함께한 모델과 스태프들이 직접 기획하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패션쇼에는 이여진 디자이너의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가 함께하며 쇼의 완성도를 높였다.

섀도우무브는 대량생산이 아닌 맞춤형 1:1 커스텀 메이드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이고 이여진 디자이너만의 독보적인 감각이 돋보인다. 최근에는 다양한 스타들의 화보에도 참여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리마인드 앙드레 김’ 패션쇼의 슈즈로 선택된 섀도우무브의 이여진 디자이너는 “전혀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앙드레 김 아뜰리에’ 김중도 대표님과 모델들이 선택해주셨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초 남성 디자이너시고 역사적이신 분의 쇼에 참여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쇼를 위해 제작 중이던 새로운 디자인으로 함께 하게 됐다. 3주 간 네 차례 정도 수정을 거듭하며 고충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마음에 들어 해주셔서 감사했다”며 “직접 쇼를 보니 TV로 봤을 때 보다 큰 아우라가 느껴졌다. 김중도 대표님이 슈즈 컬러를 골드로 선택하셨는데 의상과 너무 잘 어울러졌던 것 같다. 이번 패션쇼에는 아방가르드한 느낌 보다는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을 선택했다”고 패션쇼 무대의 느낌을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여진 디자이너는 “섀도우무브는 연령대를 불문하고 편안하고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는 슈즈로 기억됐으면 좋겠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개발하고 있으니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