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한혜진 특강 받자’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9月 개강, 오디션 기회까지

2018-08-14 15:26:14

[패션팀] 한혜진한테 특강을 받는다?

12년 역사를 자랑하며 업계 최고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이스튜디오(EStudio)’가 2018년 하반기 한층 풍성해진 혜택으로 구성된 신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한혜진, 장윤주, 송경아 등 톱 모델이 소속된 에스팀에서 운영하는 전문 모델 양성 기관인 ‘이스튜디오’는 오픈 이래 4천여 명 이상의 수료생을 배출해내며 전문 패션 모델을 꿈꾸는 수강생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스튜디오’는 국내외 톱 모델을 배출해온 풍부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워킹, 포즈, 바디 PT 등의 기초 교육 과정부터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수강생들을 위한 연기, 댄스, 메이크업 클래스까지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핵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이스튜디오’ 수료생에게는 에스팀모델, 에스팀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등 에스팀 관계사의 오디션 기회가 주어진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혜택을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베이직클래스는 이스튜디오의 기초과정이다. 수강료 변동 없이 수강 기간은 2개월(주 5일)에서 1개월 더 늘어난 총 3개월 과정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프로필 촬영 무료 혜택도 추가 됐다. 또, 강남구 신사동에 지상 5층 규모의 신사옥 오픈으로 수강생들은 더욱더 쾌적해진 환경에서 전문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에스팀 모델 및 오랜 경력을 가진 일류 강사진이 현장에서 얻은 실전 팁과 노하우를 전수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는 평가. 장윤주, 한혜진, 수주, 아이린 등 글로벌 톱 모델들이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수강생들은 그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 어디에서도 배울 수 없는 실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대세 스트릿 댄서 ‘마리크루’를 댄스 강사로 초빙해 모델 활동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베이직클래스(기초과정)와 뉴프로젝트클래스(심화과정) 수강생들에게는 패션 매체에서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믹스테이지 소속 패션 포토그래퍼 송인탁과 함께하는 무료 프로필 촬영의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이스튜디오(EStudio)’ 베이직클래스는 9월17일 개강한다.(사진제공: 에스팀)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