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AMF조직위-한모협, 남예종과 산학협력 MOU 체결

2019-01-04 14:12:47

[패션팀] 지난 3일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이하 AMF조직위)와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이하 한모협)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이하 남예종)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AMF조직위, 한모협, 남예종은 공동 이익의 증진을 도모하고 모델 인재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의 상호 연계, 교육장 교류, 모델프로그램 공유 및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남예종 차은선 대표, AMF조직위 양의식 회장, 한모협 임주완 회장뿐만 아니라 남예종 백승렬 총괄이사, 서동현 기악과 학과장, 이호규 연기예술학과 교수, 가윤정 모델학과 교수, 한모협 설종두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먼저 남예종 차은선 대표는 “이번 협정을 통해 양 기관은 모델 정보 교류와 특강을 통한 모델인재 양성, 협력기관 간 모델사업 프로젝트 수행, 학생들 모델 분야 진출에 관한 공동협력 기반 조성 등 상호 발전과 우의 증진을 목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AMF조직위 양의식 회장은 “본 조직위의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 남예종의 모델과, 연기과 학생들의 다양한 국내외 참여 기회를 확대하겠다고”고 전했다.

이어 한모협 임주완 회장은 “양 기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모델 진출에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예종은 이번 협약을 통해 모델학과 학생들이 전문 모델로 진출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다며 모델과 학생들이 아시아 최대의 신인 모델 선발대회, 패션쇼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