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눈매를 강조하는 '섹시한 메이크업'

김경렬 기자
2009-08-14 10:25:03

'오톰미스틱(Autumn Mystique)' 컬렉션은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강조한 눈매로 신비적인 표정의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섹시미를 표현한다.

강력한 눈매와의 절묘한 밸런스감으로 미스테리한 분위기와 파워풀하면서 세련된 섹시한 여성으로 빛내보자.

메이크업 팁 How To Make

▷아이 EYE
5가지 색상을 믹스해 눈가장자리에서 아이홀까지 전체적으로 브랜딩한 다음 기호에 따라 색이나 빛을 조절한다.

보다 깊이 있고 인상적인 눈매로 연출하고 싶을 때는 다크 칼라를 겹쳐 바르고, 보다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소프트한 이미지로 연출하고 싶을 때는 라이트 칼라를 바른다.

섀도우 후에 아이라이너를 그려 눈매를 강조하거나 아이라라이너 사용 후 섀도우를 사용아여 내추럴하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를 뿌리부터 촘촘히 발라 깊고 짙은 신비로운 눈매로 완성한다.

▷볼 CHEEK
다. 광대가 튀어나온 부분을 강조하여 비슷한 톤의 블러셔를 혼합하여 발라준다. 각각의 색이 절묘한 밸런스로 합쳐저 자연스러운 음영이 만들어진다.

색상이나 광택감을 더 하고 싶을 때는 강조하고 싶은 색상이나 질감 부분의 중심으로 브러쉬에 덜어 겹쳐 바른다.

▷입술 LIP
투명 글로스에 화이트와 골드의 펄을 섞어 발라 섹시한 입술로 연출한다. 입술에 글로시한 효과를 주면 입술을 더욱 생기있어 보이게 하고 립 컬러의 발색력도 높여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섹시 메이크업'으로 남자 꼬시기
▶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
▶ 알뜰 '화장품 구입'하는 요령 밝힌다!
▶ 다양한 '아이라이너' 어떤 걸 고를까?
▶ 보기싫은 '다크서클' 공짜로 없앨수 있다?
▶ '아찔한' 쇄골 라인
▶ 섹시한 깊은 '가슴골'
▶ 다크서클에는 '치질약'이 특효?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