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향수, '라이프 스타일' 맞게 코디하자~!

김경렬 기자
2009-10-30 08:59:42

열정과 파워를 원동력으로 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살고 있는 커리어 우먼. 이들에게는 매일 TPO에 따라 옷을 입는 것처럼 순간을 위한 특별한 향을 고르는 것도 하나의 특권인 셈이다.

라프레리의 '라이프 쓰레드'는 여성의 삶 속에 필요한 향들을 보석을 연상케 하는 실버, 골드, 플래티늄 등 총 3개의 버전으로 담아냈다. 이는 단 하나의 향으로 자신을 표현하기엔 너무 소중한 당신에게 진정한 여인의 향기를 선사한다.

활기차고 신선한 아침
신체 리듬을 좌우하는 아침. 여유로운 하루의 시작을 원한다면 오감을 자극하는 우디 플로럴 향을 지닌 ‘실버’를 뿌려보는 것도 좋다. 신선한 향기를 쐬어주는 것만으로도 우아하고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할 수 있기 때문. 브런치를 위한 주말 아침에도 상쾌한 기분을 더하는데 제격이다.

다이나믹한 오후
이 시대의 커리어 우먼들이 자신의 목표를 위해 가장 뜨거운 열정을 발휘하는 오후. 이는 멋진 헤어와 화장, 그리고 그들의 럭셔리한 스타일보다 보다 더 빛나는 열정을 가진 커리어 우먼들에게 선사되는 성취의 시간이다.

도시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시크한 그녀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잠깐의 여유를 부려보자. 비즈니스 미팅이나 회의 등으로 바쁜 오후를 보내야 한다면 성공을 위한 향기를 담는 시간을 갖자. 미팅 전 시프레 플로럴 향을 지닌 ‘플래티늄’을 살짝 뿌려보는 것은 어떨까.

완벽하게 준비된 제안서와 더불어 액티브한 열정을 풍기는 향기를 함께 선보이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갈수 있는 무기가 될 것이다.

화려한 파티 속 매혹적인 밤
커리어를 위해 바쁜 하루를 보냈다고 해서 지친 티를 낼 필요는 없다. 진정한 커리어 우면이라면 화려한 파티가 기다리고 있는 밤에는 매혹적인 여성으로 돌아가 자신의 매력을 뽐낼 줄도 알아야 하는 법. 여성스러움 속에서 살짝 뿜어져 나오는 매혹적인 섹시함을 풍겨 보자.

이럴 땐 잔향까지 매혹적인 스파이시 오리엔탈 향을 지닌 ‘골드’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다. 은은하게 풍기는 유혹의 향은 굳이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자신의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는 최상의 무기가 될 터. 이를 통해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더욱 빛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웹비소드(Webisode) 영상 보기


라프레리는 라이프 쓰레드 실버, 골드, 플래티늄과 함께하는 커리어 우먼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웹비소드(Webisode)를 제작. 사랑과 열정, 커리어, 패밀리 등을 주제로 내레이션과 함께 예술적인 터치가 돋보이는 미니 무비를 선보인다. 연말까지 총 9개의 콘텐츠로 선보여질 이 영상은 www.lifethread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호감가는 얼굴형은?
▶ 여자들의 로망 '보헤미안 스타일'
▶ 임상부를 위한 '안전한 메이크업'
▶ '팔자 주름' 없애는 페이스 경락
▶ 알아두면 유용한 '클렌징 상식'
▶ 생얼의 기본, 완벽한 클렌징 하기!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