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news korea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화면발까지 잘 받는 'VTR' 라인 알아?!

라인이라고 다 같은 라인이 아니다. 잘록한 허리나 몸매를 대표하는 S라인처럼 얼굴에도 화면발까지 잘 받는 'VTR'라인이 있다.

'VTR'라인은 갸름한 턱선을 나타내는 V라인과 이마부터 코끝가지 정면에서 바라볼 때 균형 있는 얼굴을 나타내는 T라인, 그리고 옆에서 봤을 때 봉긋한 이마에서부터 여성스런 버선코 끝까지 이어지는 R라인을 말한다. 여기에 'VTR'이라는 말 그대로 화면에 비춰지는 모습까지 멋지고 예쁜 모습으로 나타나는 동안 얼굴 라인을 뜻한다.

이처럼 볼륨감 있는 VTR 동안 얼굴을 만들고자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직접 레스틸렌 시술을 통한 변화 과정을 살펴보자. 전체적인 인상 뿐 아니라 부위별 고민까지 해소한 시술 당사자를 만나 체험 소감과 변화된 모습을 만나봤다.



푹 패인 얼굴도 억울한데 인상까지 칙칙하다니!

많은 이들이 꺼진 이마나 콧대, 푹 패인 볼 살 등으로 인해 제 나이에 비해 더 나이 들어 보이고 칙칙한 인상을 풍긴다. 이는 카메라 앞에서도 마찬가지다. 볼륨감 없이 푹 꺼진 얼굴은 군데군데 그늘을 만들어 우울하고 칙칙한 인상을 준다.

이로 인해 발생된 주름 또한 여성들에게는 크나큰 강적이다. 매일아침 메이크업을 하거나 거울을 볼 때면 여기저기 자잘하게 패인 주름 때문에 고민을 거듭한다. 더구나 아무리 좋은 기능성 화장품이나 커버 제품을 사용해도 깊은 주름에는 두 손 두 발을 다 들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다고 그냥 포기하거나 묻혀 버릴 수 없는 것이 바로 얼굴이다. 얼굴은 그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것 뿐 아니라 자신감까지 상실케 하는 요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은 아니어도 자신이 가꿀 수 있는 한 최상의 얼굴을 만드는 것은 남녀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중요한 일이다.

이에 나비성형외과 신예식 원장은 "많은 이들이 볼륨감 있는 동안 얼굴 만들기에 나서고 있다. 특히 좀 더 빠르고 확실한 방법으로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볼륨감 있는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 레스틸렌 시술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레스틸렌 시술 직접 받아보니 어때?!


생각은 해보지만 선뜻 시도해보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직접 레스틸렌 시술을 통한 변화 과정과 시술 체험을 통해 전체적인 인상 뿐 아니라 부위별 고민까지 해소한 당사자를 만나 시술 후 느낀 체험 소감에 대해 들어 봤다.

레스틸렌 시술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은 29살 직장인 최설화 씨는 좀 더 또렷하고 어려보이는 얼굴 라인을 찾기 위해 인상을 칙칙해 보이게 하는 눈 밑과 동안 얼굴을 만드는 앞 볼, 옆 볼, 팔자주름, 턱 등 전체적으로 라인을 살려주는 시술을 진행했다.


직접 시술을 체험한 최설화 씨는 "점점 나이가 들면서 최근 살이 빠져 푹 패인 얼굴과 강해 보이는 인상 때문에 고민이 많았다. 평소 여행이나 사진 찍는 것을 굉장히 좋아 하는데 사진을 찍어도 칙칙한 얼굴 때문에 요즘에는 예전과 달리 찍어 놓은 사진을 보는 것이 두렵게 느껴지기까지 했을 정도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레스틸렌 시술 후 전체적으로 어려보이면서 어딘지 모르게 예뻐진 느낌이다. 이로 인해 그간 잃어버린 자신감까지 회복됐다"며 "처음에는 '시술'이라는 말 때문인지 걱정이 앞섰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얼굴을 절개하거나 큰 수술을 한 것이 아니라 작은 주사바늘 하나로 시술이 이루어 져서인지 주변에서 시술을 한 것조차 알아보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좀 더 탱탱하고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어 좋은 인상과 함께 당당한 자신감을 찾고 싶다면 자신만의 비밀스런 방법으로 변화된 모습을 만끽해 보는 것은 어떨까.

● 최설화, 그녀의 레스틸렌 시술 후기 동영상


(레스틸렌 시술: 나비성형외과 신예식 원장/ 헤어&메이크업: 라뷰티코아)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김경일 기자/ 영상: 김동준 기자


カメラ写りの良い'VTR'ラインの顔!

ラインだとして皆同じようなラインではない。くびれたウェストやスリムなスタイルを代表するSラインのように、顔にもカメラ写りの良い'VTR'ラインがある。

'VTR'ラインとは、シャープなあごのラインを表わすVライン、正面から見た際、バランスの取れた額から鼻先までを表わすTライン、アップになった際、やや高く突き出ている額から鼻の端までを表わすRラインのことをいう。VTR'という言葉どおり、画面上でも美しく若々しい顔のラインを意味する。このように、シャープで魅力的な美しいフェイスラインになりたいと悩む人のために、直接レスチレン施術を通じて、全体的な印象だけでなく、部位別な悩みまで解消した施術当時者に会ってみた。

● 印象まで暗くするへこんだ顔!

へこんだおでこ、鼻柱、頬などで、実年齢より上に見え、暗い印象に見える女性は思ったより多い。また、毎朝のメイクアップ時や鏡を見るときに、あちこち見える細かいシワなど、顔の悩みは尽きない。顔はその人の印象を左右するだけでなく、自信までなくす要因になり得るためだ。

ナビ整形外科のシン・イェシク院長は、"多くの人々がメリハリのある、若々しい顔作りをはじめている"とし、"若返りのために、確実で、即効性のある効果を得られるとして、レスチレン施術を考える人が増えている"と伝えた。

● レスチレン施術、受けてみてどうなの?

レスチレン施術を経験した当事者にはどのような変化があっただろうか?29才会社員チェ・ソルファ氏は、より華やかで、若く見えるフェイスラインを求めて、暗い印象の原因である目の下と、若返りの為に欠かせない、前頬、横頬、八字シワ、あごなど、全体的なラインを生かす施術を受けた。

'年を取って顔がますますへこんできて、悩みが多かった'というチェ・ソルファ氏は"初めは心配だった。しかし顔を切開したり、大きい手術をするのではなく、注射一つで簡単に手術が終わった。そのためか、知人達も私が手術したことを分からなかった。レスチレン施術後、全体的に若く見えて、何となく可愛くなった感じだ。今までなくした自信まで回復したようだ"と話した。

今より、張りのある若返った顔になることで、他人から好印象を持たれ、自信にあふれた自分を取り戻したいなら、一回ぐらい変化を試みるのはどうだろうか。
(レスチレン施術: ナビ整形外科 シン・イェシク院長/ ヘアー&メーキャップ: ラビューティーコア)

bntニュース キム・ギョンニョル記者 beauty@bntnews.co.kr
写真 キム・ギョンイル記者

    일어 번역 : bnt뉴스 동경지국, www.bntnews.co.jp
    日本語翻訳版 : www.bntnews.co.jp


▶ '검은 코' 깨끗하게 만들기
▶ 내 코에 '다리 여덞개 벌레'가 산다?
▶ 피부 미인의 하루는 '밤'에 시작 된다
▶ '캐비아'를 바른 피부는 어떨까?
▶ 향수, '라이프 스타일' 맞게 코디하자~!

bnt 슬라이드보기 | 사진을 클릭하면 다음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S라인 몸매 살려주는 'VTR 라인' 얼굴?

화면발까지 잘 받는 'VTR' 라인 알아?! 라인이라고 다 같은 라인이 아니다. 잘록한 허리나 몸매를 대표하는 S라인처럼 얼굴에도 화면발까지 잘 받는 'VTR'라인이 ...

입력: 2009-12-10 08:05 / 수정: 2010-02-01 20:56

Copyright ⓒ bntnews.co.kr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China Hot Beauty

나도 한마디 전체 2,009
황금돼지 2009-02-20 18:30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실버돼지저팔계 2009-02-20 18:30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우리는 한경신기입니다.
까칠 (Hankyung) 2009-02-20 18:30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황금돼지 2009-02-20 18:30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실버돼지저팔계 2009-02-20 18:30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열심히 일하자!! test 예시랍니다. 우리는 한경신기입니다.

12345678910

올씨광고

hot beauty style
‘미스트롯 2’ 비담 여제들의 데일...
환절기에도 나만의 스타일을 더욱 ...
‘퀸스 갬빗’ 속 안야 테일러 조이...
모공 축소를 위한 홈케어 솔루션 3...
[양쥐언니 뷰티다이어리] ‘탄력탱...
[어썸판도라의 시크릿뷰티①] 22kg ...

올씨광고

today beauty style
[양쥐언니의 패션 칼럼] 패션의 완...
크리스탈-이다희-김태리 같은 ‘무...
여심 사로잡는 남자 헤어 스타일
내 피부는 악건성? 피부에 물길을
위드란, 가로수길 한중 패션 편집샵...
스타가 선택한 블랙, 다섯 가지 온...

Fashion

Fashion Styling

Hot Trend

Brand News

Luxury

Fashion Business

Korea Collection

World Collection

Style+

Star Fashion

Star vs Star

It Item

People

Star Gallery

Beauty

Hot Trend

Beauty Styling

Brand News

Beauty Care

People

Entertainment

TV

Movie

Music

Culture

Photo

VOD

Life

Wedding

Leisure

E-life

Love & Sex

Economy

Health

bntnews

회사소개|웹마스터문의|사이트맵|청소년보호정책

㈜비앤티뉴스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0835 제호 : 비앤티뉴스 등록일자 : 2009.04.11 발행·편집인 : 송영원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상길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07(신사동, 성도빌딩) 02-511-9822

Copyright bnt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