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박봄처럼 S라인 만드는 비법은? '상추'

2010-08-08 10:57:16

[뷰티팀] 여름만 되면 대한민국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이어트 붐으로 들썩인다. 비키니를 입고 바다 혹은 수영장에도 가야되고 짧은 핫팬츠도 입어야 하는데 내 몸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

더운 여름 땀 흘리며 운동하기는 싫지만 다이어트는 결심을 한 이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방법으로 ‘상추다이어트’가 있다.

상추다이어트는 투애니원의 박봄이 활동기간 동안 불어난 몸에서 날렵한 브이라인 턱선으로 변신하게 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다이어트는 칼로리가 낮고 상대적으로 포만감이 높은 상추를 많이 먹고 다른 음식을 적게 먹어 살이 빠지게 하는 방법이다. 상추는 배부르게 많이 먹어도 칼로리가 높지 않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다.

게다가 불면과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면서 몸속의 염분을 배출시킨다. 또한 붓기를 빼줘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어 살도 빼고 몸매도 만들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직 무더운 여름이 머무는 요즘 상추 다이어트에 성공해서 박봄의 브이라인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상추다이어트 Tip


1. 식사 때마다 싱싱한 상추와 밥을 함께 먹는다.

2. 상추는 익히지 않고 날것을 그대로 먹는 것이 좋다.

3. 쌈장이나 된장, 고추장 등은 함께 먹지 않도록 한다. 꼭 먹어야겠다면 염분이 적은 된장이나 고추장을 아주 조금만 곁들인다.

4. 상추만 먹기 지겨우면 간단한 요리를 해먹는 것도 괜찮다. 그러나 너무 과한 양념은 피하는 것이 좋다. (자료제공: 부빅)

한경닷컴 bnt뉴스 자료제공 unalee@bntnews.co.kr

▶ 4色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 스타일링' 제안
▶ 유행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분위기 내봐~!
▶ 올 여름, 손과 발에 이 정도 엣지는 기본이야~
▶ 휴가철에 뜨고 있는 로맨틱 '바디 웨이브' 헤어!
▶ 여드름에 소주 바르면 낫는다? 인터넷 ‘여드름 괴담’ 주의보!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