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현빈처럼 '한땀 한땀 복근' 만들어볼까?

2011-01-25 09:42:55

[이유미 기자]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 종영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성, 여성 시청자들의 시크릿 가든 앓이는 끝나지 않았다.

드라마가 끝난 이후 현빈, 하지원, 윤상현, 김사랑 등의 주연배우 및 유인나, 김성오 등 조연배우들까지 화제가 되며 인터넷 상의 연예, 패션 기사를 뒤덮고 있다. 특히 주원앓이를 불러일으키며 여성들을 설레게 한 현빈의 망언이 화제로 떠오르는 중이다.

그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노출 신에서 탄탄한 복근을 뽐내 남성과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인터뷰를 통해 한땀 한땀 복근 관리를 못했다며 지나치게 겸손한 반응을 보여 남성들의 질투 아닌 질투를 받고 있다.

적당한 근육과 살집의 현빈 복근은 남성과 여성의 워너비 복근으로 떠오르며 남성들을 운동하도록 만들고 있다. 현빈처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만들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현빈의 한땀 한땀 복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현빈 복근 만드는 법 1. 한땀 한땀 땀 흘리며 운동하는 것이 최고


현빈처럼 매력적인 복근을 만들기 위해선 한땀 한땀 땀 흘리며 운동하는 방법이 유익하며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을 적절히 섞어서 하는 것이 좋다.

① 팔굽혀펴기 20회 실시하고 제자리 전력달리기를 2분 동안 진행한다.

② 누워서 윗몸일으키기 20회와 앉았다 일어나며 점프하기를 2분 동안 한다.

③ 팔꿈치를 구부리고 엎드려 버티기 2분과 양쪽 무릎을 굽히고 좌우로 몸통 회전하기 30회를 실시한다.

위의 동작을 반복적이고 장시간으로 휴식 없이 진행해보자. 자신의 몸무게를 활용해 운동하는 방식이므로 근육이 과도하게 늘어나지 않아 부상의 위험을 예방할 수 있다. 다만 빠르게 근육을 만들고 싶어 욕심을 부리면 무릎, 어깨, 팔꿈치가 관절염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자.

현빈 복근 만드는 법 2. 현빈복근 만들기 위한 식이요법

복근은 만드는 것은 쉽지만 이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힘들다. 탄탄한 복근을 만들기 위해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필수이다.

식사 시에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대표적인 뱃살 제거 식품인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는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임과 동시에 불포화지방산과 리놀레산이 많아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이 된다. 여기에 마늘이나 채소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이다. (사진출처: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드라마 속 5人5色 헤어스타일 열전!
▶ 조여정, 프랑스 화장품 부르조아의 새로운 뮤즈
▶ 올 겨울도 유행 대박! 연예인 '똥머리 묶는 법'
▶ 드라마 속 차도녀의 3人3色 '숏컷' 스타일링 비법 공개!
▶ 대한민국 男心을 뒤흔든 '아이유 스타일'의 모든 것!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