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똑똑한 '뷰티 블로거'가 추천하는 선홍빛 입술 비법

2011-02-01 11:52:34

[뷰티팀]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화장품 구매 전 사려하는 화장품에 대한 정보나 후기를 미리 살펴본 이후 구매결정을 내린다.

계획된 소비를 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화장품 사용 후기를 올리는 뷰티 블로거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뷰티 블로거는 소비자의 객관적인 입장으로 뷰티 아이템 리뷰,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소개함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로 인해 입술이 트거나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에는 립제품에 대한 정보 공유가 활발하다. 지금부터 뷰티 커뮤니티와 블로거들의 체험을 통한 겨울철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 만드는 정보를 알아보자.


네이버 뷰티 까페 뷰티n트렌드(http:/cafe.naver.com/beautyntrend)에서 활동 중인 뷰티 블로거 쩡아는 겨울철 건조한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립크림 '비판톨'을 사용했다.

평소에 트고 갈라지는 입술로 인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던 네이버 뷰티 블로거 쩡아. 그는 "오전에 메이크업 시 립밤을 바르는 것이 익숙하지 않아 밤에만 비판톨을 발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조함이나 각질이 일어나는 것이 많이 줄어 만족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네이버 뷰티 블로거 핸지는 "비판톨은 립크림이란 이름에 걸 맞는 질척거리고 약간은 끈적한 질감을 가지고 있다"며 "또한 무향료, 무색소 제품이라 사용하는 데 부담감이 없으며 잠들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자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윤기 있고 촉촉해 보이는 건강한 입술을 가지기 위해선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뷰티 블로거들은 "특히 겨울은 차가운 공기로 인해 입술이 마르거나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이므로 입술팩, 입술 각질제거 등을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만약 이런 과정이 번거롭고 귀찮다면 주머니에 넣어 다니면서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립밤 혹은 립크림을 사용해보자.

뷰티 블로거 쩡아와 핸지가 추천하는 입술 전용 크림 비판톨은 덱스판테놀 성분이 들어 있어 건조한 피부에 유, 수분을 공급하고 갈라짐 등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조직을 빠르게 재생시킨다. 또한 색소나 보존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민감한 입술에 사용해도 무방해 여성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출처: 뷰티블로거 쩡아 블로그, 뷰티블로거 핸지 블로그,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차도女의 도도하고 여성스러운 '섹시 글램 룩'
▶ “친구들 보다 예뻐지고 싶어?” 이지아의 뷰티 시크릿
▶ 아름다움의 완성은 향기, 나에게 맞는 ‘향수’ 고르기
▶ 핫한 ‘팝 컬러’ 립스틱을 가장 잘 소화할 여배우는 누구?
▶ 그녀들의 피부가 부러워? 피부 타입별 ‘각질 관리’ 방법 제안!
[테스터] 명품 화장품 '쌍빠' 촉촉한 마스크팩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