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박한별 vs 구하라, 男心 흔드는 셀카대결 “박빙”

2011-09-05 11:22:49

[이형준 인턴기자] 배우 박한별과 카라의 구하라가 셀카 사진으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들은 평소에도 고운 자태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대표적인 미녀스타. 이번 셀카사진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박한별은 9월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결혼식 가는길! 중학교 때부터 친하게 지내던 언니가 결혼한다니 내 맘이 싱숭생숭. 안 믿겨.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세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한별은 복고풍의 원피스를 입고 다양한 표정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긴 웨이브로 청순한 분위기도 풍겼다.

구하라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으하하 졸려. 굿 나잇. 오야스미. 하라는 굿 애프터눈. 콘니치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하라는 빈티지풍의 원피스를 입고 새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구하라는 큰 눈을 더 커보이게 하는 매력적인 아이라인과 무결점 피부로 카라의 대표미녀다운 미모를 뽐냈다.

이들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둘다 여신이다”, “어떻게 잡티 하나 없이 저렇게 깨끗할수 있을까”, “메이크업 너무 잘어울려요”, “나도 저런 여자 친구 갖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박한별, 구하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김연아 vs 산다라박, 같은 옷 다른 느낌 ‘누가 더 예쁘나?”
▶ ‘투혼’ 제작보고회 김선아 패션 화제 “이제 삼순이는 없다?”
▶ 홍수아, 웨딩드레스 입고 물오른 미모 과시 ‘돋보이는 볼륨감’
▶ ‘뼈그맨’ 유세윤, 뽀로로에 이어 불꽃마크 문신 공개 ‘폭소만발’
▶ 손태영, 통증 시사회 패션 화제 “보라색 팬츠로 황금비율 몸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