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한지민 세수 장면 화제, 그녀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궁금해

2012-04-21 16:32:56

[뷰티팀] 배우 한지민이 아기 같은 무결점 민낯을 공개해 화제다.

4월19일 방송된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한지민이 세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민낯 그대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준 것. 특히 방송에서 보여진 민낯은 풀 메이크업을 한 것 보다 더욱 예쁜 청순한 미모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을 본 네티즌의 반응은 “민낯도 우월하네”, “괜히 여배우가 아니구나”, “다시 태어난다면 한지민으로 태어나고 싶다”, 피부가 정말 아기피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지민의 티없이 맑은 피부에 뒤지지 않는 피부미인 연예인은 또 누가 있을까.


배우 고현정은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의 대표주자로 솜털 세안법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솜털 세안 법의 단계를 알아보면 따뜻한 물로 먼저 물 세안을 하는데 따뜻한 물을 손에 올려 천천히 얼굴에 바른다. 이때 주의할 점은 눈가와 코, 양볼, 미간, 인중을 빠짐없이 5분 정도 물 세안하며 귀와 목도 잊지 않고 씻어야 한다. 그 후 세안제를 손에 조금 덜어 제일 먼저 코를 시작으로 얼굴의 모든 굴곡을 느끼면서 공들여 세안한다.

또한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남주는 오일 보습 법을 통해 촉촉한 피부를 관리한다고 밝혔다.

오일 보습법은 클렌징과 기초 스킨케어를 끝낸 뒤 오일을 피부에 발라 수분이 날라가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오일 6~7방울을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를 감싸 스며들도록 한다. 다음 양 손가락 끝을 이용해 이마 중앙에서 헤어 라인 방향으로 곡선을 그리며 마사지를 하여 마무리한다.

꼼꼼하고 철저한 세안과 피부관리법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미인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사진출처: SBS 수목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방송 캡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촉촉 피부를 위한 최강 수분크림은?
▶[뷰티 실험] 나에게 꼭 맞는 ‘뷰러’ 추천

▶봄바람이 살랑살랑~봄나들이 헤어스타일 BEST3
▶“반짝반짝 눈이 부셔~” 여자스타 여신스타일 따라잡기
▶소희 vs 설리, 스모키 화장으로 180도 이미지 변신 "승자는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