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하늘에게 물었다! “립스틱 뭐 쓰세요?”

2012-06-12 14:38:42

[뷰티팀] SBS드라마 ‘신사의 품격’이 연일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드라마의 왕좌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11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0일 방송분은 16.8%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전날 방송분 시청률 15.9%에서 0.9%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다. 장동건-김하늘의 로맨스에 불이 붙으며 시청자들의 반응이 날로 뜨거워 지고 있는 것.

이에 따라 극 중 김하늘의 패션에 대한 반응 또한 뜨겁다. 무난하고 클래식함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스타일을 고수하는 그녀지만 이번 주의 김하늘은 반전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이태원 클럽장면은 정열적인 레드컬러의 초미니 드레스와 함께 클럽녀로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그녀의 ‘하의실종’ 스타일부터 메이크업, 액세서리까지 머리끝부터 발 끝가지 하나 하나의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건국이래 이렇게 멋진 남자가 있었을까’ 라는 의문이 들 정도의 장동건. 지난 방송분에서 물불 안 가리는 그의 질투에 시청자들이 웃음을 자아냈는데 완벽한 얼굴과 바디 스펙의 그가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게 만드는 그녀의 매력은 무엇일까.

김하늘은 억세지는 않지만 단호하고, 까칠하지는 않지만 강단 있는 성격으로 나오지만 헬멧사이로 나오는 내추럴한 헤어와 그녀 특유의 시원한 미소는 블링블링한 입술과 함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여자로 만든다.

이성을 유혹할 때 상대방이 말을 하고 있는 순간에 그 입술을 지긋이 바라보면 상대 이성에 대한 호감지수가 올라간다고 하는데 뭇 남성들을 설레이게 하는 그녀의 입술은 어떻게 탄생한 것인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김하늘이 선택한 립스틱은 바로 글램3의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이다.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옅은 핑크 컬러로 촉촉하면서도 높은 발색력을 가지고 있다.


글램3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10호 글램 핑크와 06호 스무디 핑크를 믹스하여 사용하여 김하늘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충분히 어필하고 있다.

글램3의 ‘익스트림 소프트 립스틱’ 은 올리브 오일, 로즈마리 추출물, 아카사아 콜라겐 등이 함유되어 보습효과는 물론이고 입술의 영양공급과 항산화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시간이 길고 밀림 없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40대의 현실적인 사랑 얘기가 더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현실적인 에피소드들로 인해 극 중 김하늘 뿐 아니라 남성 스타들의 아이템들까지도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 드라마 ‘신사에 품격’. 올 여름 최고의 이슈메이커임은 분명하다. (사진 제공: 화앤담픽처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오초희 몸매 비결 ‘무조건 걷자!’
▶“아찔한 몸매를 원해?” 태닝을 하자!
▶한뼘 핫팬츠를 입자! 탄탄 허벅지 만들기
▶전혜빈, 이영아가 선택한 물 다이어트 방법은?
▶올 여름, 나도 비키니 입을래! 완벽 몸매 십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