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5 S/S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2. 핑크 vs 레드

2014-10-22 11:47:00

[김희영 기자 / 김강유 기자, 김치윤 기자] 화려한 쇼만큼 눈길 가는 스타들의 메이크업은 현 시즌의 트렌드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루트기도 하다. 특히 이번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단연 돋보였던 메이크업은 ‘입술’. 그중 여자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는 ‘핑크’와 ‘레드’이었다.

계절을 타지 않고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핑크’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을 잘 표현해 낼 수 있는 컬러. ‘레드’는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여성미(美)를 연출할 때 효과적인 색이다.

서울패션위크 속 여자 스타들의 볼륨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집중 조명하며 올가을과 겨울에 패션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립 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LIP MAKEUP 1>> 사랑스러운 컬러 빛 ‘핑크’


사랑스러우면서도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핑크 립 메이크업은 어떤 옷에도 매치하기 쉬운 컬러다. 페이스보다는 패션 스타일에 중심을 둘 때 핑크색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모델 강승현은 회색과 분홍색이 섞인 아이 메이크업에 맞춰 누드 톤의 핑크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또한 가수 레이디제인은 피치색이 가미된 핑크 립과 네일 컬러로 패션 스타일을 연출했다.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는 핑크 블러셔와 어울리는 연한 핑크 립으로 민소매 분홍 무늬 티셔츠와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배우 클라라는 청초한 분위기에 맞게 누드 톤 핑크 립으로 우아하면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 추천 제품 농축된 세럼 성분이 바를수록 촉촉함을 더해주며 주름 없이 탱탱한 입술을 연출하는 핑크 립스틱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0 클래식로즈 / 풍부한 색감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인 립스틱 맥 립스틱 핑크 피전

LIP MAKEUP 2>> 강렬함 물씬 ‘레드’


시크함과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레드 립 메이크업은 블랙과 화이트, 화려한 무늬가 들어간 의상과 매치하면 예쁜 컬러다.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시도하기 좋다.

가수 선미는 레드와 화이트 컬러의 꽃 프린트가 화려하게 들어간 집업 의상과 어울리는 레드 립으로 여성스러우면서 통통 튀는 매력을 연출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손담비는 시스루가 가미된 블랙 원피스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 기품 있는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가수 미쓰에이 지아는 화이트 셔츠와 어울리는 톤 업 베이스를 하고 레드 립스틱으로 전체적인 포인트를 줬다. 가수 카라 규리는 블랙 패션 스타일에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하면서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했다.

* 추천 제품 고 발색력이 장점인 제품으로 뭉치치 않는 발림성으로 보다 더 깨끗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세럼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입술이 마르지 않고 촉촉하며 컬러 하나로 여러 가지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제품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21여배우레드 / 레드 립스틱이 부담스러운 여성들에 잘 맞는 립스틱. 다양한 레드 계열의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는 제품 슈에무라 스위트 레드 콜렉션 레드 립스틱
(사진출처: bnt뉴스 DB, 코리아나화장품, 맥,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진짜 사나이 ‘케이윌’이 사랑한 “알로에 젤”
▶ [★ 다이어트] 허영지-박초롱-지민, 걸그룹 3인방 다이어트 비법
▶ 가을 보습, ‘유채꽃’ 활용한 뷰티 케어 TIP
▶ [뷰티신상] ‘다채로운 미(美)’ 만드는 신상
▶ BIFF 레드카펫 위 여배우들의 ‘피부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