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네이처리퍼블릭 견인 스테디셀러 5인방은?

2016-09-24 11:14:15

[신현정 기자] 2009년 ‘수딩젤’ 열풍을 몰고 오며 승승장구한 네이처리퍼블릭의 확장세가 여전히 꺾일 줄 모른다. 뷰티계에서는 한국을 넘어 세계 속에서 활약하는 브랜드로 평가하기에 이견이 없다.

결국 ‘K-뷰티의 정수’를 맛보고 싶다면 네이처리퍼블릭의 아이템을 구비하는 것으로도 충분할 터. 아직도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를 모른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제품 5인방만 챙겨도 당신의 뷰티 케어는 완벽해진다.


01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BEST’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등을 함유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세계적인 권위의 2016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02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하와이코나 914m의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에너지를 함유한 대용량 수분크림. 소량 사용으로도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 주며 72시간 보습이 지속된다.

03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RISING STAR’
업계 최초의 3색 디자인 멀티 쿠션. 민트와 핑크, 바이올렛 3색 컬러의 조합으로 쉽고 간편하게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신개념 멀티 쿠션이다. 3색 컬러가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하며 다양한 피부 톤과 결점을 보완해주는 것으로 화제가 돼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04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ORIGINAL’
2009년 출시돼 화장품 시장에 알로에 수딩젤 붐업을 일으킨 원조 알로에 수딩젤.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돼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붉어지고 건조해진 얼굴 및 보디를 진정시켜 준다.

05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고농축의 아르간 오일 성분이 모발을 케어해 주는 극 손상 모발 케어 저자극 무실리콘 샴푸. 엉킴, 푸석거림 등의 개선을 도와 실크처럼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마일드한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획 진행: 신현정
포토: 포토그래퍼 윤호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