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피부 구하기 위해 전사로 변신한 ‘엑소(EXO)’, 네이처리퍼블릭 영상 SNS 화제

2017-04-29 19:56:21

[정아영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들이 환절기 피부 고민은 날려주고 건강을 지켜주는 전사로 변신해 화제다.

4월28일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자사 모델로 활동 중인 엑소의 봄철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활약상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찬열, 디오, 수호, 세훈 4명의 멤버가 각각 ‘클레이 팩맨’ ‘버블메이커’ ’마린워터 보이’ ‘더스트 클린맨’ 등 피부를 구하려는 전사로 변신해 ‘시티케어 마린워터 트랜스 팩투폼’의 3단 변신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어 해당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엑소 영상과 함께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페이스북 영상 말미의 ‘다음은 너야’ 라는 멘션을 활용해 친구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에 영상 캡처 이미지와 관련 해시태그를 올리면 역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멤버들이 각종 트러블로 몸살을 앓는 봄철 피부를 구하기 위해 나선 이번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현재 좋아요 수만 8,900이 넘어섰으며 3,500여 회 공유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어 엑소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엑소의 변신 아이템인 시티케어 마린워터 트랜스 팩투폼은 머드팩 같은 쫀득한 텍스처가 피지를 흡착해주고 시간이 지나면 부드러운 버블 폼 클렌저로 변해 모공 청소는 물론 미세먼지와 묵은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팩 겸용 클렌저다.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