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미리 보는 봄, 스프링 메이크업 트렌드

2018-02-05 17:21:35

[김민수 기자] 올 봄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이라면 주목할 것. 여전히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뷰티업계에서는 벌써부터 봄바람이 불고 있다.

시즌을 앞서가는 스마트한 여성들은 뷰티업계의 변화를 빠르게 캐치하며 트렌디한 스타일링과 더불어 아름다운 봄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스테디셀러인 팟 립부터 사랑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주는 치크 아이템까지, 뷰티 제품의 진화는 멈출 줄을 모른다.

이번 스타일난다 3CE에서 올 봄 다시 한 번 유행할 메이크업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화사한 봄을 미리 느끼기 위해 3CE 뷰티 아이템으로 봄의 여신을 만끽해보자.

>> 스프링 메이크업, 화사한 눈매 연출


LOVE 3CE DUO SHADOW #LUCKY SEVENTH
스프링 메이크업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피부표현과 동시에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사한 눈매 연출이다. 이러한 눈매를 위해 아이라인은 과감하게 생략하거나 점막을 채워주는 정도로 마무리하자.

상큼한 피치 코랄과 차분한 스킨톤 브라운의 발랄하고 캐주얼한 컬러는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피부 본연이 가진 맑고 투명함에 핑크색 블러셔가 함께한다면 러블리한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3CE 듀오 섀도우는 어떠한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두 컬러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하면 새로운 컬러 메이킹이 가능하다. 더불어 가벼운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보이며 더욱 깔끔한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준다.

>> 사랑을 전하는 치크 메이크업


3CE MAISON KITSUNE SOFT CHEEK #SWEETY MERINGUE
로맨틱한 치크 메이크업에는 흩날리는 벚꽃 잎처럼 생동감 있는 메종 키츠네 소프트 치크를 사용해 사랑스럽게 표현한다. 발그레한 치크는 봄 메이크업의 필수 요소. 파우더 타입의 블러셔가 아닌 보습 성분이 함유된 말랑한 마시멜로 텍스처로 부드럽고 발그레한 두 볼을 표현해준다.

특히 꽃잎을 물들이듯 투명하게 발색되어 은은하면서도 생기 있게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광채 효과를 주어 윤기 어린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 키스를 부르는 립 포인트


3CE HEART POT LIP #WOODY ROSE
선명한 발색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하트 팟 립은 러블리한 핑크빛 입술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누구나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달콤하면서도 차분한 무드의 장미 컬러는 주목할 만한 컬러.

이와 더불어 입술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2중 보습 효과로 입술에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해 언제나 촉촉함을 지속시켜준다. 여기에 영양까지 충족시켜 주어 매끄러운 립 케어를 도와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