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완벽한 웨딩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크로체나인

2018-06-18 11:17:44

[뷰티팀] 신부에게 있어서는 어디 하나 빠지는 곳 없이 완벽해야만 하는 결혼식. 일생에 단 한 번밖에 없는 경험이기 때문에 머리부터 발 끝까지 더욱 완벽함을 요구하게 될 수 밖에 없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크로체 나인은 신부의 얼굴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커버하는 피부 표현은 물론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크로체 나인만의 강점 때문에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들이 선호하는 인기 뷰티 샵이기도 하다.

크로체나인은 고품격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순수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크리에이티브한 인재들로 구성된 토탈 뷰티 살롱으로, 창조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트렌드를 제시하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결혼한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 역시 크로체나인의 오래된 셀러브리티다. 그의 웨딩 메이크업은 깔끔하고 세련돼, 많은 예비 신부들이 워너비 메이크업으로 꼽기도 했다.

또 크로체나인은 2017년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헤어 메이크업 교육과 프로필 촬영, 본선 대회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이어 2018년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헤어 메이크업도 담당하며 고품격 토탈 살롱임을 입증했다.


한편 크로체나인은 강남구 신사동, 제주도에 이어 베트남 호치민 지점을 오픈하며 베트남 미용 트렌드의 역사를 주도해 나갈 계획이다. 베트남지점은 한국인 원장과 통역사가 상주하며 의사소통의 문제 없이 헤어, 메이크업이 가능해 베트남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이미 많은 사람이 방문하고 있다. (사진출처: 크로체나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