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스타에게 찾는 2018 여름철 뷰티&패션 트렌드 PART 1. 차정원

2018-06-22 19:18:01

[이혜정 기자] 무더운 여름, 트렌드를 놓치지 않으면서 완벽하게 준비된 모습을 뽐낼 수 있는 노하우엔 어떤 것이 있을까. 많은 셀럽 중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가는 차정원을 통해 올여름에 딱 맞는 뷰티&패션 트렌드를 배워보자.

>> “품절 유발 - 차정원은 뭘 입을까?” 2018 여름철 패션 트렌드


따라 입고 싶은 패션 스타일로도 유명한 차정원. 특히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공식 석상에서 ‘화이트룩’을 자주 선보인다. 많은 컬러 중 화이트는 여름에 제격인 색상. 쨍하게 내리쬐는 햇볕에 가장 시원해 보일 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밝혀 자체 조명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의 레이스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를 활용해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무드부터 활동성 높은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화이트룩을 선택해 보자. 

>> 차정원 따라잡기? 어렵지 않아! 2018 여름철 메이크업 트렌드


올여름 차정원처럼 고급스럽고 답답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쿠션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발라주어 자연스럽고 완벽한 베이스를 연출하는 것이 우선이다. 피부 톤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었다면 얼굴을 더욱더 환하게 해줄 포인트 립 컬러를 선택해보자. 대담한 레드 컬러에서부터 사랑스러운 로즈 컬러의 립까지. 차정원처럼 다양한 컬러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면 무더위 속에서도 돋보이는 메이크업의 완성.

>> 올 여름 추천하는 메이크업!


Step 01 땀과 피지분비량이 늘어나면서 장시간 화장을 지속하기 어려운 여름. 이때 필요한 제품은 바로 지속력이 강한 제품! 입생로랑 뷰티 르 쿠션 엉크르 드 뽀 처럼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메이크업 수정 단계를 줄일 수 있다. 특히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에 맞는 4가지 컬러로 고급스럽고 빛나는 럭셔리 새틴 스킨을 완성해주니 여름철 피부 메이크업에 제격!

Step 02 뜨거운 햇볕에 수분을 빼앗기며 화장이 들뜨기 쉬운 여름에는 화장의 지속력을 높이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제품이 필요하다. 입생로랑 뷰티 탑 시크릿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로 얼굴 온도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강력하게 화장을 고정해준다.

Step 03 여름에는 톡톡 튀는 상큼함이 대세.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오렌지 컬러의 제품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입생로랑 뷰티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4호는 보송한 텍스처로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에 최적. 또한 컬러 강도 조절이 쉬워 내추럴한 블러셔부터 강렬한 립컬러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볼, 입술에 살짝 덜어낸 뒤 그라데이션 해 바른다면 상큼함 UP!

Step 04 상큼발랄 오렌지&핑크는 싫어! 여름에도 섹시한 이미지를 고수하고 싶다면? 레드를 활용할 것! 과도한 화장이 꺼려지는 여름이라면 피부와 색조 화장은 내추럴하되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것은 어떨까. 입생로랑 뷰티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16 칠리레드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매혹적인 레드 계열로 포인트 립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사진출처: 차정원 인스타그램, 입생로랑 뷰티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