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가격대별 마니또 선물 추천템

2018-12-13 16:57:53

[우지안 기자]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 패키지가 등장하고 있다. 서로에게 부담이 되는 선물 대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고 싶다면 겨울철 피부를 지켜줄 뷰티 아이템은 어떨까. 실내외 벌어지는 온도차와 건조한 대기로 상처받은 피부를 위한 뷰티템은 연말이면 가장 많이 찾는 선물 중 하나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취향을 고려한 인테리어 소품은 감동을 선사할 수 있다. 답답한 실내 공기를 정화할 수 있고 디자인까지 아기자기한 아이템이라면 연말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겨울철 잡티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친구, 건조함을 호소하는 연인에게 줄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과 함께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꼭 필요한 연말 선물 리스트를 살펴보자.

1만 원대>>노빅 휴대용 미니 가습기


건조하고 답답한 히터 바람이 답답하다면 실내 가습기 사용은 필수다. 특히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만큼 가습기 선물은 유용한 선물이 될 터.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가습기는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도 좋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수 있다.

노빅의 휴대용 미니 가습기는 소형 가습기임에도 풍부한 가습량을 선사하며 귀여운 사슴뿔 디자인과 은은한 무드 라이트가 내장돼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초음파 진동 원리로 안전하며 작고 간편한 사이즈로 세척이 간편해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3만 원대>>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스페셜키트


다른 부위에 비해 얼굴은 자외선과 찬바람에 속수무책이기 때문에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여름과 가을을 견뎌낸 피부에 잡티의 흔적이 남았다면 겨울은 잡티케어를 세심하게 해야 할 것. 미백 케어는 여름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닌 겨울철에도 필수적이다. 잡티가 선명해지면 피부톤이 어두워져 화사한 안색을 찾기 힘들고 칙칙한 인상을 주기 쉽다. 그렇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을 위해 잡티 케어에 탁월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잡티세럼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돼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관리해주며 병풀 추출물과 식물성 추출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스페셜키트도 제작된 기프트는 잡티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안성맞춤인 제품.

5만 원대>>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로맨틱 틴케이스 세트


겨울이면 입술 피부는 각질과 건조함으로 피부 고민이 더욱 심해지기 마련.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립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각질 없이 탱탱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것. 촉촉하지 않은 상태로 립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생기 있어 보이지 않고 각질이 도드라져 오히려 칙칙한 인상을 주기 쉽다. 보습 성분과 자연스러운 컬러가 묻어나는 립 케어 제품으로 로맨틱한 선물을 하는 건 어떨까.

빛나는 입술을 위해 아이소이는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로맨틱 틴케이스 기프트를 선보였는데 빠르게 각질을 잠재워주고 칸데릴라 식물의 왁스성분을 함유해 수분 보호막을 튼튼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인위적인 컬러가 아닌 색소와 보존제를 배제한 식물 유래 성분으로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선사한다.

10만 원대>>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


친구, 연인, 가족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활용도가 높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한다.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고 가성비 훌륭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연말에 더욱 즐기기 좋고 남녀 모두에게 센스 있는 아이템이 될 것.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블루투스 스피커는 심플한 디자인에 휴대 가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개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실리콘 소재로 그립감과 내구성이 강하며 버튼 하나로 통화 응답, 트랙 건너 뛰기, 장치 전환 등의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사운드의 세밀한 볼륨 조절도 가능해 야외 나들이 시에도 만족스러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사진출처: bnt뉴스 , 아이소이, 노빅, 보스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