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올리브영 부문별 1위템

2019-02-15 15:42:31

[우지안 기자]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 올리브영이 선정한 부문별 1위 아이템이 화제다. 올리브영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한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는 행사하는 H&B 어워즈에서는 소비자들의 실구매로 이루어진 다양한 품목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평소 피부 관리에 소홀한 사람이라 할지라도 올리브영 부문별 1위 아이템만 구매해 사용해도 절로 피부 관리가 될 터. 스킨케어는 물론이고 선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까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제품은 무엇일까.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아이템을 만나보자.

에센스-세럼>>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잡티세럼)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6년 연속 판매 1위 제품인 아이소이의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뿐아니라 영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공정성 높은 뷰티 어워즈로 평가 받고 있는 ‘the beauty shortlist awards’에서도 에디터 초이스 위너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국내 뿐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제품이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거뭇한 잡티의 흔적을 지워내고 울긋불긋한 민감 피부를 진정해주는 세럼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균일하고 맑게 관리해주며 병풀추출물이 트러블 흉터를 완화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바디케어>>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바디 케어 부문 1위 제품인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순하게 흡수되는 바디 로션으로 올리브영 인기템으로 선정됐다.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는 올리브 오일 함유로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피부 진정 및 보호 효과에 도움을 주는 알라토인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에 부담을 주는 성분을 배제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스크팩>>메디힐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다양한 기능과 모양으로 출시되는 마스크팩 가운데서 메디힐의 티트리 마스크팩이 1위를 차지했다. 민감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오일, 캐모마일 추출물,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사용 후 끈적임 없이 리프레시한 느낌을 선사한다. 얼굴의 미세 굴곡까지 완벽하게 감싸주는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로 에센스의 효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해준다.

네일메이크업>>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


네일 메이크업 부문에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페디가 선정됐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초 젤네일이라는 애칭의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제품은 아시아 여성에서 특화된 사이즈에 강력 접착되는 고광택 젤네일로 손톱과 발톱에 맞게 각각 출시됐다. 부드러운 연질의 소재로 완전 밀착되며 다양한 종류로 선택폭이 넓다.

베이스 메이크업>>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이딩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이 선정됐다.300만개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운 이 쉐이딩 제품은 로댕의 작품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운 음영으로 표현되는 섬세한 윤곽과 입체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페이스 라인을 슬림하게 만들어주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에 효과적이다.

헤어 트리트먼트>>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


헤어 트리트먼트 부문에는 미쟝센의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이 선정됐다. 퍼펙트 세럼은 수많은 천연 유래 오일 중 손상 모발에 좋은 아르간, 올리브, 호호바, 마룰라, 아프리콧, 코코넛, 카멜리아 등의 7가지 오일을 엄선하여 세렴 한 병에 담아낸 제품으로 모발 손상을 개선해 준다. 인체 적용 실험으로 세럼 하나로 3일 만에 7가지 손상을 개선시켜주고 모발 갈라짐과 푸석함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

샴푸/린스>>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올리브영 누적 판매 수량 100만 개에 돌파한 이브로쉐의 라즈베리 헤어 식초가 샴푸,린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프랑스의 전통적인 헤어 관리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워터 타입의 린스로 두피와 헤어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식초 성분이 두피의 건강한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헤어 표면의 섬유질을 보호해준다. 샴푸와 컨디셔너를 마친 후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은은한 라즈베리 향과 함께 건강한 두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올리브영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