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할로윈 데이 '글램 스타일' 어때?

김경렬 기자
2009-11-04 11:04:46


곧 다가올 할로윈은 여느 때보다도 더 핫하고 글램한 스타일이 강조될 것 같다. 기존의 할로윈처럼 호박과 마녀들이 등장하는 대신 섹시한 메이트나 팜므파탈을 강조한 란제리룩이나 스팽글이나 스터트로 마무리된 화려한 블랙드레스들이 주를 이룬다.

그에 맞춰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도 깔끔하면서도 강한 느낌을 어필하며 동시에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본다.


이번 할로윈 스타일에 도전한 김경애씨는 항상 똑같은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새로운 변화의 시도를 원했다.

헤어 스타일 Hair Styling
깔끔한 포니테일스타일에 부드럽게 리지를 끌어낸 앞머리로 트랜디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연출.

요즘 많이 사용하는 리본, 플라워, 깃털장식의 볼드한 액세서리도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스타일이다. 기존의 심심하고 답답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글램한 스타일로 이번 할로윈 퀸이 되어보자.

메이크업 Make-up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골드계열 섀도우로 눈매를 깊이있게 만들어준다.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르고 다크 골드펄 섀도우로 쌍커풀 라인에 음영을 또렷하게 잡아준다.

젤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눈꼬리보다 더 길게 빼준다. 언더라인에도 블랙 펜슬로 점막을 채워준다. 립은 베이지핑크 립스틱으로 누드하게 같은 계열의 글로스로 표현해서 마무리한다. (도움말: 라뷰티코아 메이 헤어 디자이너/ 박장연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사진 김경일 기자

▶ 최강희처럼 몽환적인 매력 갖고싶니?!
▶ '스모키 아이' 나도 한번 해볼까~!
▶ 100% '취업'되는 헤어스타일 공개!
▶여성스러워 보이는 '스모키 메이크업'

▶'똑같은 헤어스타일' 지루해?

▶헝클어지고 정돈되지 않아야 '섹시'하다~!

▶ '클러버'들의 초 절정 섹시 헤어 스타일
▶[이벤트] 명품 화장품 '공짜로' 경품 이벤트~!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