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여배우들의 드레스보다 光나는 '입술 비밀'

2014-10-14 13:38:01

[이유미 기자] 2010년 연말은 유난히 아름다운 여자스타들이 참여해 시상식장을 빛냈다. 그들은 연말시상식답게 매혹적이고 화려한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주얼리 등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배우들을 빛나게 하는 많은 요소들 중에서 특히 돋보인 것은 바로 핑크빛 입술이다. 이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매력적으로 어필해 관심을 받았다. 핑크빛 입술은 연말 시상식에서 청순하고 단아한 여배우들과 어우러지며 그들을 더욱 순수하고 깨끗하게 만들었다.

지금부터 연말시상식을 통해 여성과 남성의 워너비 입술로 떠오른 여배우들의 핑크빛 입술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일상생활에서 건강한 입술을 만들자

아무리 예쁜 컬러의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를 바른다 해도 입술이 건강하지 않으면 그 효과를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다. 건강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 일상생활 속에서 몇 가지 행동에 주의하는 것만으로도 입술관리를 할 수 있다.

입술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 입술 전용 크림을 발라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자.

입술에 침을 묻히지 않는다. 이런 습관은 침이 마르면서 입술 표면의 수분을 빼앗아 입술을 더욱 건조하게 만들뿐만 아니라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입술의 각질을 건드리지 말자. 각질을 건드리기보단 저절로 떨어질 때까지 내버려두는 것이 좋다.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으로 빛나게


기본적인 입술관리를 통해 여배우들처럼 빛나는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선 적당한 립 메이크업 역시 빠질 수 없다.

립 메이크업 시 유분과 영양분이 많은 입술 전용 크림을 발라 입술 피부를 정돈한 이후 내추럴한 컬러의 립 펜슬이나 립스틱을 이용해 입술에 컬러감을 더해준다. 이후 글로시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줘 도톰하면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보자.

또한 메이크업 전 입술전용 크림을 바르는 것 역시 잊지 말자. 입술 전용 크림 비판톨은 피부염의 주 발생 원인인 색소, 향료, 보존제 등이 들어있지 않은 무첨가 립크림이다. 이 제품은 갈라지거나 손상된 입술 깊숙이 침투해 신속하게 피부 염증을 개선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회복시켜 준다.

비판톨 관계자는 “여배우들의 돋보이는 핑크빛 입술을 완성하기 위해선 건강한 입술을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비타민 성분의 입술 전용 트러블 크림을 수시로 발라주면 입술을 보호해줘 건강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비판톨, 시세이도, 베네피트, 안나수이, 맥, 크리니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올 겨울, 말끔한 피부를 위한 ‘촉촉 레시피’
▶ '동그라미 메이크업'으로 5년 어려지는 방법!
▶ 슬림한 女子를 위한 '전문 스파 프로그램' 제안!
▶ 2011년 패션&뷰티업계, 새 모델 발탁 소식으로 후끈!
▶ [2010 뷰티 어워드] 뷰티 전문기자들이 뽑은 2010년 최고의 화장품은?
▶ 아이디헤어 '신년 맞이 스타일 변신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