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솔비 셀카 속 청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2012-04-17 14:03:16

[김수지 기자] 솔비의 청순한 매력이 담긴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4월16일 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좋은 공기를 마시며 좋은사람들과 좋은 것을 보고 좋은 것을 먹는 거, 그게 가장 큰 행복인 듯하다. 꿈같았던 포근했던 여행. 아, 행복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냉혹한 현실 속에 아름다웠던 추억이라는 위로로. 또다시 즐거운 마음으로 현실과 부딪친다. 난 할 수 있어”라는 글과 함께 또 다른 한 장의 사진을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솔비는 파란색의 재킷을 입고 화장기 거의 없는 민낯으로 수수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이전에 통통했던 볼 살은 사라지고 샤프한 브이(V)라인을 과시, 한결 슬림해진 모습이었다.

또한 솔비는 포니테일 혹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청순한 헤어스타일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솔비처럼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청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혼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법에 주목해보자.

낮게 묶은 포니테일


우아하고 세련된 포니테일 헤어를 연출하고 싶다면 먼저 머리카락을 상중하로 삼등분해서 아랫부분의 3분의 2만 잡고 목덜미 부근에 묶는다.

남은 윗머리는 빗으로 백콤을 넣어 볼륨을 완성한 뒤 조심스럽게 아랫머리와 함께 묶는다. 이때 묶은 고무줄이 보이지 않도록 아랫머리 중 몇가닥을 잡아 고무줄을 감고 핀으로 고정해준다.

포니테일 헤어를 연출하고 싶지만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부분 가발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최근 포니테일 형식의 부분 가발은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출시돼 자신의 헤어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착용 또한 쉬워 패션피플들의 잇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핑크에이지의 ‘러브웨이’는 큰 집게핀이 달려 있어 가발이 흘러내리지 않고 단단하게 고정돼 스타일링이 간편하다. 특히 머릿결이 부드러운 렉스원사로 엉킴이 적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긴 생머리


긴 생머리를 연출할 때 중요한 점은 바로 찰랑거리는 모발이다. 샴푸 후 헤어를 건조시킬 때 찬바람으로 모근 부분부터 말려준다.

긴 생머리를 연출할 때 헤어 아랫부분에 안팍으로 C컬이 더하면 여성미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를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를 반 건조 시킨 상태에서 헤어롤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C컬을 완성해보자.

마지막으로 모발 끝부터 헤어 전체에 헤어 세럼을 도포해 모발의 윤기는 물론 찰랑거리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한편 솔비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솔비 진짜 청순해졌다“, “솔비 많이 예뻐졌다. 역시 여자는 살을 빼야하는 듯”, “솔비 브이라인 장난 아니다. 부럽다”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핑크에이지, 솔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손예진 ‘물광피부’ 비결은? 광존 마사지!
▶보아, 무결점 ‘아기 피부’ 노하우 전격 공개
▶연예인처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그 답은?
▶정주리,외모 자신감 폭발! “내 외꺼풀 눈은 정말 예뻐”
▶복식호흡 다이어트 화제 “숨쉬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