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K-팝스타’ 이하이-박지민-백아연 ‘연예인 포스’ 비결은?

2012-04-24 11:26:54

[김수지 기자] 꿈을 꾸는 자가 아름답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SBS ‘K-팝스타’ 주인공들의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됐다.

4월22일 방송한 ‘K-팝스타’ 세미 매치 최종 3인에서는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이 무대에 올라 어린 소녀들의 음악적 파워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세미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세 소녀의 단독 무대뿐 아니라 초호화 게스트들과의 특별 무대를 선보여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들에 대한 관심이 노래뿐 아니라 화려한 패션, 메이크업, 헤어 등 스타일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정재형 이효리의 유&아이’ 방송 출연 이후에는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무대는 물론 오디션에 참여했던 초창기 모습과는 달리 스타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뽐내며 메이크업 비법을 궁금해 하는 여성들도 늘어났다.

이하이, 박지민, 백아연의 아름다운 외모를 완성해준 메이크업 비법은 무엇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이하이, 코럴빛으로 은은한 눈매 완성


결전의 무대에서 ‘유 고 걸’을 부른 이하이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자신감을 보여줘 심사위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눈가에 번진 은은한 코럴빛 섀도우는 댄스를 하며 자신감 있게 움직이는 이하이의 섹시하고 당당함을 더욱 빛나게 했다. 이하이는 디올의 썸머룩 5꿀뢰르 아이섀도우 654 오로라와 아이 글로스 750 선샛 제품으로 크고 똘망똘망한 눈을 그윽하고 깊게 연출했다.

박지민, 핑크 립스틱으로 도톰한 입술 완성


박지민의 핑크색 플로럴 원피스와 잘 어울렸던 핑크 립은 디올 어딕트 익스트림 479 제품으로 박지민의 입술을 도톰하고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박지민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아티스트에 의하면 생방송 무대가 진행되면 될 수록 실력은 물론 외모까지 물이 오른 박지민은 처음에는 어색해하고 어려워하던 컬러들도 지금은 과감하게 시도해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고.

백아연, 강렬한 스모키룩으로 카리스마 발산


백아연은 물랑루즈로 소녀시대의 태연과 티파니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특히 백아연은 시크하고 강렬한 메이크업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티파니에 뒤지지 않는 매력을 발산했다.

그의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완성해준 디올의 라이너 디올라이너 블랙과 전체적으로 글로우한 피부빛이 돋보이는 페이스는 디올스킨 포에버 페이스 라인. 아이섀도우는 834 로즈 포세린으로 은은한 눈매를, 입술은 어딕트 익스트림 354과 울트라 글로스를 이용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탱글탱글하게 연출했다. (사진출처: SBS ‘K-팝스타’ 방송 캡처/ 도움말: 디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인처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그 답은?
▶김희선, 동인비 팬 사인회 참여 “외모 여전히 눈부시네~”
▶한지민 세수 장면 화제, 그녀의 무결점 피부 비결이 궁금해
▶대한민국 진정한 ‘그루밍족’은 군인?! ‘군 마스크’ 선물 판매 랭킹 1위
▶효린 복근 비결 식이요법+운동, 평범한 답변에 네티즌 曰 “타고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