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컴백 씨스타, 화려한 무대 메이크업 엿보기

2013-06-18 10:25:38
[김혜지 기자] 강렬한 무대로 돌아온 씨스타에 주목하자.

씨스타는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 올킬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건강한 섹시미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것. 씨스타의 콘셉트는 영화 ‘물랑루즈’의 한 장면처럼 강렬하다. 코르셋을 변형한 란제리 룩과 메이크업으로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인다. 다른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하며 뷰티 아이콘으로 거듭난 씨스타에 주목하자.

완벽하다! 커버의 신 보라


섹시한 코르셋이 잘 어울리는 보라는 가무잡잡한 피부 톤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건강미 넘치는 태닝 피부를 멋스럽게 소화하는 그녀는 매끈한 광이 흐르는 메이크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라처럼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 베이스 선택이 중요하다. 여름은 땀과 피지가 많이 분비되는 계절이다. 계절에 따라 피부 상태는 변하기 때문에 기초 화장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역시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파운데이션보다 가볍게 발리고 커버력을 갖춘 BB 크림은 여름 메이크업에 활용도가 높은 편.

여름철 최대 고민인 번들거리는 피부와 모공은 피지 분비에 의한 것으로 모공 부위에 화장이 뭉치는 주요 원인이다. 여름에는 기초단계부터 사용하는 화장품을 조금씩 줄이는 것이 좋은데 피부 표현의 마지막 단계에서 BB 크림으로 무게를 줄이면 표면에 화장이 겉돌거나 뭉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다솜의 캣츠 아이라인


쇼케이스 현장에서 포착한 다솜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끝을 올려 날카롭게 그린 아이라인이다. 라인의 꼬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좌우하는 요소, 끝을 길게 빼내고 각도를 올린 라인은 관능적인 분위기를 만들기에 제격이다.

다솜은 눈 가운데는 둥근 선을 그리며 시작해 옆으로 갈수록 길어지는 날렵한 선으로 눈매를 강조했다. 눈 꼬리를 길게 빼 낸 후 라인을 그리고 언더라인과 이어지게 그리고 눈 꼬리 끝 부분을 채워 넣어 길어 보이도록 연출했다.

씨스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물랑루즈의 한 장면처럼 파격적인 룩을 선보인다. 눈꼬리를 길게 빼내 위를 향하도록 그리는 인상적인 아이라인 각도로 섹시한 무드를 완성했다. 반짝이는 글리터로 굵은 라인을 강조해 글래머러스한 효과를 극대화했다.

씨스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1 블링블링 연예인 스타일의 완성
키스 뉴욕 네일
우수한 광택이 특징인 네일 에나멜로 블링블링한 네일 컬러링에 사용한다. 글리터 프렌치 네일과 화이트 라인을 그려 씨스타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2 고혹적인 눈매
메이크업 포에버 다이아몬드 파우더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주는 미세한 글리터와 스타 파우더 쉬머링한 가루타입 펄 아이섀도우를 사용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3 캣츠 아이 만드는 젤 라이너
바비 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드라마틱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때 사용한다. 지속력이 우수해 잘 지워지지 않는 젤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 부분을 채우는 굵은 아이라인 연출에 유용하다.

4 풍성한 속눈썹으로 복고 무드 연출
키스네일 아이엔비 클래식 블랙 & 아이엔비 돌리
좋아하는 눈썹 디자인을 직접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래쉬와 크고 매력적인 눈매를 만들어 주는 인조 속눈썹이다. 과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5 완벽 커버와 수분 밸런스
누드코스메틱 스킨 래디언스 미네랄 BB크림
코랄 워터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담아 피부 톤을 투명하고 균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보습형 비비크림으로 커버력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내추럴 오일과 실리콘 젤을 혼합해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하고 얇은 화장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6 광채 살려주는 블러셔
누드 코스메틱 시그니쳐 프레스드 블러셔 듀오
입체적인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혈색 있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으로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음영을 넣을 때 사용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