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애프터 100%” 소개팅 이미지 메이킹 KNOW-HOW

2014-07-16 18:01:19

[이세인 기자] 소개팅에 있어 늘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그녀들의 비결이 궁금하다.

소개팅은 첫 느낌으로 많은 것들을 결정한다. 이 ‘첫 느낌’의 포인트를 잘 공략하는 것이 키 포인트.

과하지 않은 콘셉트를 결정한 후, 통일감 있고 균형 있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개팅 승률 높이는 스타일링 법을 공개한다.

Key word 1. lovely


사랑스러움이 뚝뚝 흐르는 여자를 싫어하는 남자는 거의 없을 듯하다. 아마도 남성적인 것에 반대되는 그녀의 흠뻑 빠져 소개팅의 순간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가식적인 러블리함 보다는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듯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과한 핑크 컬러나 레이스는 지양할 것. 데님 소재의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소화하거나 핑크 아이템과 데님을 활용해 균형을 유지하는 것 또한 방법이다.

연출 POINT

스타일링을 완성했다면 화사한 피부 표현과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이 이루어져야 한다. 과한 스모키 메이크업 보다는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해 주는 정도의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를 활용해 러블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것.

더불어 네일아트는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하도록 한다. 과한 아트나 튀는 컬러는 전체적인 조화를 해친다. 핑크 네일 폴리시로 심플하게 발라내도록 한다.


01. 슈에무라 스트레치 익스트림 프리사이즈 피니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02. 슈에무라 페인팅 아이라이너
03. 나스 퓨어 래디언트 틴티드 모이스처 라이저 피니시 파운데이션
04. 반디 핑크 워싱진 네일 폴리시


Key word 2. modern


세련되고 이지적인 느낌, 여기에 섹시함까지 겸비한다면 또 만나보고 싶은 여자가 될 수 있다. 뻔한 것 보다는 더 알고 싶은 여자에게 끌리는 것은 당연지사 아닐까.

세련된 원피스로 스타일링 해보자. 화이트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시스루로 스트라이프 처리해 변화를 주거나 착시현상이 일어나는 자카드 스타일의 미니 원피스로 세련되고 섹시한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연출 POINT

세련되고 이지적인 골드 컬러의 활용을 추천한다. 골드톤의 은은한 스모키 아이로 깊은 눈매를 표현하고 립은 글로시한 누드톤 컬러로 볼륨감을 준다.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골드톤이나 어두운 컬러의 네일 폴리시, 젤네일로 손 끝까지 놓치지 않도록 한다.


01. 반디 차콜 브라운 젤리끄
02. 반디 메탈릭 골드 네일 폴리시
03. 디올 어딕트 글로스
04. 바비브라운 쉬머 워시 아이 섀도우


(사진출처: 반디, 디올, 바비브라운, 슈에무라, 나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에디터 선정’ 여름 수분크림 추천 BEST 3
▶ [★ 다이어트] 서인영-다솜-전효성 ‘바나나’로 몸매 관리
▶ 섬머 시즌, 데님을 즐기는 방법
▶ “내 결혼식 준비는 내가 한다!” 셀프 웨딩 메이크업 HOW TO
▶ 장마철 메이크업 HOW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