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또 다른 매력 발산’ 화보 속 그녀들의 그루밍 TIP

2014-08-28 10:00:37

[이세인 기자] 여배우들이 자신의 매력을 펼치는 또 다른 방법, 바로 개성 넘치는 패션 화보다.

평소 브라운관이나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하는 갖가지 콘셉트들과 과감한 연출로 대중들에게 다른 각도에서 다가가고 있는 여배우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bnt와의 화보를 진행한 김은정과 홍수아는 평소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화보를 통해 표현해 냄으로써 큰 화제가 됐다. 그녀들의 화보 속 그루밍 포인트를 짚어보자.

★ 김은정

걸그룹 쥬얼리에서 배우로 변신을 준비 중인 김은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그간 보지 못했던 모습들을 연출했다. 다소 내성적일 것 같은 그녀는 통통 튀는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 내고 다양한 포즈로 현장을 압도했다고 전했다.

김은정은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에 스트라이프 크롭티, 레더 스커트를 입어 펑키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가 뿜어져 나오는 화보를 완성했다. 또한 팝한 화보 콘셉트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블랙&화이트 네일 아트로 무드를 더하기도 했다.


√ Editor Pick

01. 스타일난다 스트라이프 크롭트 톱
02. 바비브라운 리터칭 파우더
03. 에뛰드 하우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04. 반디 블랙 네일 폴리시
05. 반디 스노우 화이트 네일 폴리시


★ 홍수아

중국판 ‘상속자들’인 ‘억만계승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제2의 연기 인생을 맞이한 배우 홍수아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파티걸 콘셉트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홍수아는 시퀸 소재의 스커트와 블랙 슬리브리스, 화려한 헤어밴드로 마무리하며 파티룩을 완성했다. 메이크업 또한 고혹적이면서도 섹시한 레드립을 활용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메탈릭한 블루 컬러 네일 아트를 발라 화려함을 더했다.


√ Editor Pick

01. 나인걸 블랙 슬리브리스, 스팽클 스커트
02. 시셰이도 락커 루즈
03. 베니피트 하이빔
04. 반디 메탈릭 블루 네일 폴리시


(사진출처: 반디,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시셰이도, 나인걸, 스타일난다, 에뛰드,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홍수현-나나-이소라’ 룸메이트 여신들의 뷰티 시크릿
▶ [뷰티신상] 비 오는 날 기분 전환 ‘잇 템’
▶ ‘공효진-최지우-장나라’ 여배우들의 헤어스타일 분석
▶ 앵두같은 女아이돌의 ‘러블리 립’은 어떻게?
▶ 모델 송해나, 인스타그램에 민낯 셀카 공개 “피부 비결은 스킨 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