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포니가 말하는 현아의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

2014-09-04 20:06:59

[박진진 기자] 메이크업아티스트 포니가 현아의 ‘빨개요’ 메이크업을 따라했다.

현아의 ‘빨개요’ 메이크업은 하얗고 보송보송한 피부 위 레드 립스틱으로 입술을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농염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이기에 현아와 잘 어울린다.

부담스럽지 않은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을 소화하려면 매트한 립스틱보다는 촉촉하면서도 크리미한 립스틱을 선택하자. 입술 선으로 또렷하게 그리는 것 보다는 립브러쉬로 살짝 경계를 흐트려주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다.

현아의 빨개요 메이크업, 피부-아이-립 메이크업까지 각 부위별 메이크업 하우투를 소개한다.

BASE.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


1. 지속력 좋은 1 이니스프리 롱웨어 쿠션을 얼굴 전체에 발라 보송보송하게 표현한다.
2.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페이스 라인을 제외하고 한 번 더 덧발라준다. 이 때 아주 소량만으로 필름을 덮듯 얇게 덧칠해주는 것이 포인트.
3. 퍼프에 2 바비브라운 컨실러 키트 # 웜 아이보리 컬러를 소량 뭍혀 다크서클이나 다크스팟을 커버한다.
4. 색조 메이크업이 들어갈 눈 주변과 피지가 나오는 코 주변을 퍼프로 한 번 더 눌러준다.

EYES. 또렷한 아이홀 강조


1. 전체적으로 너무 브라운톤이 돌지 않는 적당히 차가운 느낌의 애쉬 브라운 컬러의 브로우 펜슬로 눈썹을 그린다.
2. 얇은 젤 라이너 브러쉬에 진한 에스프레소 컬러 섀도우 3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28 에스프레소의 향기를 묻혀 눈을 뜬 상태에서 아이홀을 따라 중간까지 그려준다.
3. 아이홀보다 가까운 눈 앞쪽으로 선을 마무리한다.
4. 블랙 컬러 섀도우로 눈꼬리를 캣츠 아이로 표현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해준다. 똑같은 블랙 컬러로 언더라인 점막 넘어 부분에 일정한 두께로 앞까지 칠해준다.
5. 블랙 젤 아이라이너 4 이니스프리 에코 젤 라이너 #1 블랙으로 눈 점막을 채워준 다음 점막 위쪽을 좌우로 터치해서 라인을 이어준다.
6. 젤 라이너가 마르기 전에 손가락으로 살살 문질러 자연스럽게 표현해준다.
7. 인조 속눈썹을 붙인 후, 내 속눈썹과 같이 컬링해서 마스카라로 꼬리부터 지그재그로 발라준다.
8. 언더래쉬에는 뭉친듯한 느낌으로 속눈썹을 컬링한다.
9. 섀이딩 섀도우 5 나스 브론징 파우더 #라구나로 페이스 라인 살짝 위쪽으로 쓸어준다.



LIP. 선명한 레드 립스틱


1. 촉촉하고 크리미한 텍스처의 레드 컬러 립스틱 6 이니스프리 크림멜로우 립스틱 #8 촉촉 물 먹은 레드를 입술 전체에 발라준다.
2. 입술 전반적인 부분에는 립스틱 자체로 발라주고 입술 외곽은 브러쉬로 정리하면서 발라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화보 속 스타들의 우아함은 ‘헤어스타일’이 결정 한다
▶ [★ 다이어트] 이효리-장윤주-가인, ‘마시는 다이어트’로 완벽 몸매 만들기

▶ ‘또 다른 매력 발산’ 화보 속 그녀들의 그루밍 TIP
▶ 예쁜 게 아니라 아름답다! 미란다 커의 ‘이너 뷰티 라이프’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