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걸스데이 혜리, 멋진 여자로 거듭난 ‘진짜 사나이’ 속 메이크업

2014-10-01 11:08:44

[김희영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새로운 보석을 발견했다.

최근 서슴없는 민낯과 모든 훈련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군대 여성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걸스데이 혜리는 방송을 통해 귀여운 애교를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각인을 심었다.

단연 돋보인 혜리는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군대 메이크업’으로 주목받았다. 진한 화장을 모두 지워야 하는 상황에서 지워지지 않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한 것.

혜리가 놓을 수 없었던 티 안 나는 눈썹과 입술 화장을 통해 민낯을 지킬 수 있는 시크릿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다.

▶ ‘진짜 사나이’ 속 혜리 포인트 메이크업
EYE & LIP & BASE MAKEUP


걸스데이 혜리는 프로그램 안에서 귀여운 외모와 밉지 않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메이크업을 지우고 나서도 굴욕 없는 민낯은 뷰티 아이템에 대한 여성들의 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혜리는 브라운 컬러의 틴트형 아이브로우를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지워도 눈썹 컬러는 유지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미 많은 뷰티 얼리어답터 사이에서 소문난 틴트형 아이브로우는 특히 민낯에서도 포기할 수 없는 눈썹 메이크업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아이템으로 자리했다.

‘진짜 사나이’에서 눈썹만큼 돋보였던 메이크업은 혜리의 입술과 베이스다. 입술은 진하지 않은 핑크와 피치 컬러 틴트로 눈 화장을 지운 혜리의 밋밋할 수 있는 얼굴을 포인트 있게 강조해주는 역할을 했다. 베이스는 톤을 화사하게 해주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성 비비크림을 사용해 연출했다.

§ 혜리‘s MAKEUP POINT ITEM


(순서대로)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가볍게 발려 보송보송한 연출을 돕고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감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보테니컬 틴트 무스 SPF15 /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면 미네랄이 피부 활력과 청량함을 주고 메이크업 전 매끄러운 피부 결을 표현할 수 있는 최적의 아이템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 / 아카시아꽃에서 추출된 식물 유래 콜라겐이 함유되어 보다 탱탱한 탄력을 더하고, 폴리머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촉촉함을 주는 슈퍼 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SPF25 PA++ / 캐모마일꽃 추출물과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돼 자극 없이 자연스럽고 세련된 눈썹 디자인이 가능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탄력 있는 브러시가 라인 굵기를 조절해 줘 섬세한 표현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컬러로 착색되는 틴트 형태로 잘 지워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특징이 있는 올데이 틴트 아이브로우 모두 네이처리퍼블릭.
(사진출처: MBC ‘진짜 사나이’ 캡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품평기
▶ [★ 다이어트] 에일리-예원-예은, 노래 잘하는 女가수들의 몸매 관리 비법
▶ [뷰티리뷰] 커리어 우먼 3인의 ‘라비다 멜라 비비크림 팩트’ 품평기
▶ 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 오일 한 방울로 ‘윤기 촉촉’ 건조함 탈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