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4-10-13 19:56:42

[박진진 기자] 태티서 ‘Holler’ 뮤직비디오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잡기.

9월16일 컴백 쇼케이스부터 10월12일 굿바이 무대까지 한 달 남짓한 짧은 활동 기간이지만 태티서 효과는 굉장했다. 타이틀곡 ‘Holler’는 화려함의 정점이었다. 티저 영상은 물론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태연-티파니-서현의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한층 더 아름다워진 세 멤버들의 패션,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은 대중들의 롤모델 그리고 새로운 트렌드가 되었다. 여러가지 태티서 스타일 중에서 일반인들도 따라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메이크업. 금발 헤어가 유난히 잘 어울렸던 태연의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Vol 1. 핑크빛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 + 핫 핑크 입술



태연의 핑크빛 메이크업은 러블리하면서도 에지(Edge) 있다. 핑크와 블랙이 주는 조화랄까.

눈을 살짝 감았을 때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빛 아이메이크업이 도드라진다. 살구빛 섀도우로 눈두덩 전체를 채우고 그 위에 펄이 들어간 핑크 섀도우로 은은하게 그라데이션 해 사랑스러운 느낌이 든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올려 뺀 캣츠아이는 앙큼함까지 더했다. 태연의 숨겨진 매력을 배가시킨 것. 여기에 핫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붉게 물들여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1) 한 번의 터치로도 리얼 블랙 색감을 표현해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바이 플라워 붓 펜 아이라이너 1호 블랙 2)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눈가에 자극 없이 선명하면서도 또렷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바이 플라워 오토 아이라이너 1호 블랙 3) 보석처럼 반짝이는 펄감을 가진 핑크빛 3色 아이섀도우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 1호 핑크 스텝 4) 부드럽고 발색이 뛰어난 핫핑크 립스틱 크리미 립스틱 17호 네온 핑크 5) 컬러 캡슐이 피부에 닿으며 화사한 피부톤으로 바꿔주는 슈퍼 오리진 컴플리트 컨트롤 크림 SPF30 PA++ - 컬러 체인지 모두 네이처리퍼블릭.

Vol 2. 골드펄 아이섀도우 + 내추럴 립 메이크업

금발 헤어와 잘 어울리는 태연의 골드 메이크업. 몇 안 되는 컬러의 조합으로 과하지 않은, 세련된 골드 메이크업이 완성됐다.

메이크업의 기본은 베이스. 기초 케어를 탄탄하게 쌓은 후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고 결을 균일하게 메워주는 CC쿠션으로 은은한 광채 피부를 표현한다. 입술은 누디한 핑크빛 립스틱이 제격! 금발에 우아한 품격을 주었다.

아이 메이크업은 절대 과하지 말 것. 브라운 컬러 섀도우로 그라데이션 준 뒤, 입자가 작고 은은한 펄감을 가진 골드빛 섀도우를 덮어준다. 선명한 눈매를 위해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아찔하게 세워주는 것도 잊지 말도록.

1) 보습과 커버력, 미백, 주름 개선 기능을 두루 갖춰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슈퍼 오리진 쿠션 컴플리트 커버 21호 SPF50+ PA+++ 2)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핑크 컬러 립스틱 크리미 립스틱 11호 코랄 핑크 3) 물에 지워지지 않으며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보테니컬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1호 블랙 4) 잔잔한 펄감을 가진 베이지와 골드빛 두 가지 컬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바이 플라워 스파클 섀도우 SBE101 크리스탈베이지 5) 가을향 물씬 풍기는 브라운 컬러 3色 섀도우 프로방스 3-매직 스텝 아이즈 3호 브라운 스텝 모두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香 물씬 ‘로즈 브라운 메이크업’ by 포니
▶ [뷰티신상] ‘건강미’가 주목받는 뷰티 트렌드
▶ BIFF 레드카펫으로 본 여배우 헤어스타일
▶ [★ 다이어트] 김나영-송지효-조여정, ‘명품 몸매’로 거듭나는 노하우
▶ 女 연예인으로 보는 SNS ‘팩증샷’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