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할로윈데이 대비 뷰티템 ‘이것만은 꼭’

2014-10-16 11:16:20

[구혜진 기자] 할로윈데이가 2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10월31일 할로윈데이에는 많은 사람들이 기념일을 핑계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한껏 멋을 부린다. 평범한 일상 룩에 한 두 개의 뷰티템만 더해도 반전 있는 할로윈 우먼으로 변신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번 할로윈데이에는 특별히 스타일난다에서 추천하는 이색 아이템을 통해 작은 변신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립과 아이에 집중하라!


할로윈 메이크업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것은 립과 아이다. 의상을 거창하고 화려하게 치장하지 않아도 립과 아이 포인트만으로 충분히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날은 평소보다 과감하고 섹시한 메이크업에 시도해보길 바란다.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레드립은 할로윈데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그루밍으로 이 날 만큼은 레드립과 함께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도 주변의 따가운 눈초리를 받지 않을 것이다.

입술에 레드 립스틱을 연출하기 전에는 컨실러로 입술 톤을 다운시켜 주어야 한다. 그래야 립스틱 본연의 색이 선명하게 발색된다. 이 때 립 라이너나 립 브러시를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하게 윤곽을 그려주는 것이 중요한데 입술선이 또렷하지 않으면 립스틱을 발랐을 때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다.

함께 사용한 제품 GEL EYE LINER #ALL BLACK/ ONE COLOR SHADOW#MAY BLOSSOM/ HIGHLIGHTER #BEIGE/ CREAMY LIP COLOR#1

형형색색 이색 네일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여성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네일룩스’는 옷을 갈아입듯 간편하게 손톱에 패션을 입힐 수 있는 아이템이다.

스타일난다에서 선보이고 있는 3 CONCEPT EYES NAIL LOOKS_HALLOWEEN은 네일아트가 디자인된 스티커 타입의 네일 라커로 건조 시간 없이 손쉽게 네일아트를 표현하는 제품이다. 익살스러운 그래픽이 재미있는 포인트가 되며 벗겨지는 현상 없이 오래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How to use Nail Looks


큐티클을 제거한 후 손톱 표면에 있는 유, 수분을 제거해 준다. 그 후 손톱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한 후 네일 패치를 손톱에 부착한다.손톱 중간 부분부터 천천히 당기면서 붙인 후 양쪽으로 주름을 없애주며 부착한다.

네일 파일을 90도로 세워 위에서 아래로 네일 끝 부분을 손톱에 맞게 정리해준다. 탑 코트나 탑 젤로 마무리하면 네일이 오래 지속된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뷰티신상] 뷰티에도 ‘스타일’이 있다
▶ 나를 위한 투자! 20대의 셀프 네일 트렌드
▶ [뷰티테스트] 6대 ‘신상 파운데이션’ 품평기
▶ ‘힘내라 힘’ 가을철 늙어가는 피부를 위한 헌정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