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일아이콘어워즈’ 속 2014 F/W 트렌드 읽기

2014-11-03 10:17:24

[함리라 기자]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서울패션위크가 끝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2014’로 다시 한 번 성대한 축제를 벌였다.

올해의 아이콘으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조인성이 수상한 가운데 배우, 가수, 모델 등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하여 시상식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시대의 진정한 스타일 아이콘을 선정하는 시상식인 만큼 패션, 헤어와 메이크업 등 베스트&워스트를 나누며 그들의 스타일링을 눈여겨 보게 된다. 스타들이 한데 모여 다양한 시즌 트렌드를 한 번에 볼 수 있어 더욱이 시선집중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스타들은 포토월 앞에서 멋진 애티튜트를 선보였고, 그들의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는 기회였다. 다양한 제품들로 이번 F/W 트렌디한 모습을 완성해 보자.

★조인성


드라마에서 포마드 헤어로 많은 남성들에게 영감을 주었던 조인성은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로 모습을 비췄다. 그는 템플 라인을 드러내 두상이 도드라져 이목구비를 더 선명하게 해준다.

헤솔 드라이 스캘프 샴푸 해조류 추출물을 함유한 특허받은 제품으로 건성 두피,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제격이다. 혈류 개선 작용이 우수하고 두피 영양공급에 영향을 주며 높은 항균활성을 나타내 비듬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컨디셔너 상쾌한 버베나 향기와 함께 두피와 모발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데일리 컨디셔너로 프로-비타민 B5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줌으로써 찰랑찰랑 한 머릿결을 선사한다.

★아이린


2014 가장 핫한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수많은 곳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아이린.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한다.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만들었다면 이미 메이크업 50%는 성공. 마무리로 코랄빛이 살짝 감도는 누드 틴트로 마무리해주면 생기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비디비치 퍼펙트 페이스 글로우 파운 밤 모이스처라이징 밤이 결합된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산소 워터와 모우레라플루비아틸리스가 다량 함유된 고보습 제품으로 하루 종일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YSL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레블 누드 106 기존의 립 컬러의 불투명 펄과 달리 3D 투명 펄로 입체적이고 눈부신 광택과 함께 투명하게 우러나오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로 럭셔리한 입술로 표현.

★현아


섹시한 메이크업과는 달리 심성 곱기로 유명한 현아. 故 신해철과 판교 사고를 추모하기 위해 가슴에 블랙리본을 달고 시상식에 참석했다. 그녀는 잔머리 없는 까맣고 긴 생머리로 남녀 할 것 없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록시땅 아로마 히트 프로텍티브 컨트롤 미스트 최고 230도까지의 열로부터 헤어를 보호해주는 스마트한 헤어 미스트. 드라이기나 아이롱 사용 전 뿌려주면 헤어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헤솔 드라이 스캘프 토닉 타월 드라이 후 두피에 제품을 적당량 흔들어 분사시켜 잘 흡수가 되도록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주는 영양제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이라면 매일 저녁 사용해 주면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진정 및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 된다.

★한그루


올해 드라마로 이름을 제대로 알린 배우 한그루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 뉴이이콘상을 수상하며 그녀의 메이크업 또한 화제가 되고 있다. 윤기나는 메이크업과 핑크 립으로 여성스럽게, 선명한 아이라인으로 눈웃음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마크제이콥스 POP ARAZZI 606 크레용이 연상되는 외관 디자인으로 구매 욕구를 일으킨다. 컬러 이름도 일렉트로닉 로즈. 이름처럼 로즈 빛이 놀랄 만큼 선명하게 입술에 물든다.

부르주아 레코드 라이너 워터프루프 2013년에 출시되었지만 아직까지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섀도우를 따로 하지 않아도 그윽한 눈매를 표현해주며 48시간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박해진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섬뜩한 사이코패스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박해진은 시상식에서 2관왕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했다. 쉽게 소화할 수 없는 가르마 헤어는 이제 그의 시그니처 스타일.

건강한 두피를 지녀야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기에 그처럼 스타일링 하기 위해선 두피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시세이도 헤어 에너자이징 콤플렉스 튼튼하고 건강한 헤어로 가꾸어 주며 남녀 공용 제품. 시세이도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으로 깨끗한 두피 상태로 케어해 주며 모발 볼륨감 향상을 도와준다.

려 약령원 두피모발팩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저자극 두피모발팩으로 린스 등의 추가 사용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마사지를 통해 미세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탈모 예방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헤솔, 록시땅, 입생로랑, 비디비치, 마크제이콥스, 시세이도, 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男心을 빼앗을 차세대 라이징 스타들의 비결은?
▶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 팜므파탈 매력의 완성, ‘할로윈 메이크업’ TIP
▶ [헐리우드★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그녀… 테일러 스위프트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