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속 ★들을 더 빛나게 해준 잇(it) 아이템

2014-10-31 14:33:17

[뷰티팀] 대한민국 패셔니스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 2014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서울패션위크에 이어 동대문을 뜨겁게 달군 축제의 장으로 스타와 대중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었다.

모델 장윤주와 가수 정준영이 MC를 맡은 가운데 위너가 첫 번째 무대를 장식했다. god, 조인성, 박해진, 태티서, 공효진, 김희애 등 2014년을 뜨겁게 달군 스타들이 속속 등장하며 SIA 현장을 빛냈다.

시상식의 묘미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 카펫에서는 스타들의 화려한 스타일링이 더욱 눈에 띄었다. ‘스타일 어워즈’이니만큼 핫한 패션 스타일링과 더불어 올가을, 겨울을 뜨겁게 달굴 메이크업 팁도 함께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NUDY LIP STYLE


모델 강승현은 매니시한 수트 스타일로 등장했다. 평범한 듯 하지만 목걸이로 포인트를 줌으로서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의상에 맞춰 과하지 않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과 누드톤 립스틱은 그의 뽀얀 피부를 더욱 빛나 보이게 만들었다.

여신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한 고아라는 작은 얼굴과 큰 키를 부각시키는 백색의 드레스로 눈길을 끌었다. 자연스럽게 묶은 머리와 컬러감이 많이 배제된 메이크업이 조화를 이뤄 청순함과 섹시미가 돋보였다.

평소 클라라의 스타일에 비해 노출이 적은 의상이었지만 이날만큼은 더욱 섹시해 보였던 클라라. 그는 업스타일 헤어로 블링 블링한 블루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럭셔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들의 스타일링에는 단연 가을 느낌과 더불어 그윽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누디한 립스틱이 한몫했다.

CORAL LIP STYLE


과감하고 당당한 워킹으로 레드 카펫을 멋지게 장식한 최여진은 파격적인 뒤태 노출이 인상적인 베어백 드레스로 시선을 끌었다. 도톰한 입술이 매력 포인트인 최여진은 이날 얼굴을 한층 더 환하게 밝혀주는 코랄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SIA에서 ‘뉴아이콘’으로 등극한 한그루는 단아한 원피스와 검은 구두 그리고 비슷한 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해 파티에 걸맞은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지와 팔찌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진한 아이 메이크업과 코랄빛이 감도는 립스틱으로 뉴아이콘다운 모습을 연출했다.

최우식과 함께 커플로 입장한 최희는 전신 시스루 드레스에 아찔하고 섹시한 뒷모습 포인트를 잊지 않았다.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쪽으로 늘어뜨린 채 등장한 최희의 메이크업 포인트 역시 코랄빛의 립컬러였다.


RED LIP STYLE


독보적인 섹시미를 가진 현아는 이날 조금은 얌전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멤버들과 함께 블랙 수트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흑발의 긴 웨이브 머리와 대비되는 빨간 립스틱은 현아의 솔로곡 ‘빨개요’를 연상케 했다.

태티서 멤버들은 모두 비슷한 듯 하지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며 단연 최고의 걸그룹 유닛답다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패턴이 돋보이는 화려한 원피스를 입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등장한 서현은 언니들 못지않은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SIA 현장 속 스타들의 립 컬러 트렌드는 HS글로벌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파이브백(5back)의 메이크업 화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고혹적이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립 컬러로 2014년 하반기,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파이브백, 코멜리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男心을 빼앗을 차세대 라이징 스타들의 비결은?
▶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 팜므파탈 매력의 완성, ‘할로윈 메이크업’ TIP
▶ [헐리우드★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는 그녀… 테일러 스위프트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