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파티 네일(Party Nail)’ 정복하기

2014-10-31 19:30:08

[최미선 기자] 떠들썩한 파티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는 데에는 화려한 ‘글리터 네일’ 만한 것이 없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은 물론, 제스처 하나하나에 모두를 숨죽이게 만드는 그 ‘반짝임’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소유하고 싶을 것.

특히 오묘하게 뒤섞인 다채로운 컬러의 글리터링 네일은 파티퀸이라면 빠져서는 안 될 필수요소 중 하나다. 어울릴 것 같지 않던 다양한 컬러 레인지의 조화로운 발색은 영롱한 주얼리를 연상케 한다.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파티 네일은 무엇일까. TPO에 따른 스타일링 연출이란 비단 패션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다. 이처럼 무엇보다 파티의 콘셉트를 유심히 살피고 가장 적합한 컬러 레인지의 글리터 네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클럽 파티’와 좀 더 포멀한 느낌의 ‘와인 파티’를 예시로 들어, 각 유형에 어울리는 파티 네일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자.

PARTY NAIL TYPE 1
강렬한 조명 아래 빛나는 ‘광채 네일’


COMMENT 강렬한 비트 사운드와 미러볼 그리고 반짝이는 싸이키 조명. 클럽 파티 씬에서는 적당히 도도하면서도 섹슈얼한 무드의 네일이 매력을 배가한다. 특히 블랙 베이스에 그레이+핑크가 오묘하게 섞여 있는 미스터리한 글리터 네일은 보다 매혹적인 매력을 어필한다.

블랙 컬러의 의상은 물론, 골드 스팽글로 장식된 탑이나 재킷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반디의 다이아스톤젤 ‘미스터리 메탈릭’은 터프한 락 무드를 가미하여 영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각도에 따라 부각되는 컬러 레인지의 변화는 네일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일종의 마력(魔力)을 선보일지도.

PARTY NAIL TYPE 2
흔들리는 불빛 아래 영롱한 ‘프리즘 네일’



COMMENT 재즈 공연과 함께하는 프라이빗한 와인 파티는 잔을 잡고 있는 두 손에 무엇보다 시선이 집중되기 마련이다. 더욱이 레드 와인이 담긴 영롱한 와인잔과 조화롭게 매치될 글리터 네일은 값비싼 주얼리 없이도 당신을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 것.

채도 높은 오렌지와 핑크, 빈티지 골드, 퍼플 등 다채로운 컬러가 한데 어울려 프리즘처럼 빛나는 반디 다이아스톤젤 ‘엑스파티’.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껏 드러내면서도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파티 석상을 세련되고 액티브하게 변화시키는 데에도 한 몫하는 머스트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다. (사진출처: 반디,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
▶ [뷰티신상] ‘내추럴 스타일’ 관리하는 여자로 거듭나기!
▶ 건조한 가을, 태연의 ‘아르간 보습’으로 완성
▶ [★ 다이어트] 허영지-박초롱-지민, 걸그룹 3인방 다이어트 비법
▶ 2014 가을 헤어 트렌드, 여배우를 보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