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요즘대세 여배우 장나라-박예진의 메이크업 노하우

2014-11-21 10:22:04

[김민서 기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미스터 백’ 두 여자주인공 장나라와 박예진의 뷰티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드라마 캐릭터에 걸맞게 내추럴하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장나라. 도도하지만 단아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박예진의 완벽한 모습은 그저 부러울 따름이다.

올 겨울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여길 주목하자. 드라마 속 두 여배우들의 뷰티 연출법에 대해 한 번 알아보자.

☞ 청순 동안미녀 장나라 메이크업


초긍정녀 은하수 역할로 이 시대 청년실업 대표 생활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장나라. 각종 아르바이트에 치여 살지만 희망을 잃지 않는 캐릭터로 수수하고 청초한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피부의 잡티만 가릴 정도의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고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부드럽게 정리했다.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인 역시 브라운 계열 컬러를 사용해 청순한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아이라인 꼬리는 살짝 아래로 내려가도록 그려주어 착하고 순수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했다.

블러셔는 생략해 깨끗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립 컬러를 붉은 계열로 사용해 발랄하고 산뜻하게 마무리 했다.

☞ 단아한 매력의 박예진 메이크업


좋은 집안에서 반듯하게 자라 단아하고 이지적인 외모에 최고의 스펙까지 갖춘 엄친딸 역할박예진. 그는 차분한 스타일로 세련미와 도시미가 넘치는 메이크업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골고루 펴 발라주고 파우더를 이용해 유분기를 잡아준다. 부드러운 제형의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여기에 오렌지 빛 컬러 블러셔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생기를 부여했고 브라운 컬러 아이브로우 연출로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이라인은 최대한 얇게 그리고 눈꼬리는 살짝 위로 빼주어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입술은 밝은 계열로 선택해 페미닌한 무드를 물씬 풍겼다.

☞ 팔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Beauty Item 추천


01. BRTC 비타민 더블 살브 크림 연고같은 제형의 비타민 함유 크림으로 빛나는 화이트닝 효과를 완성해준다. 10가지 비타민 10%와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 10%를 함유한 크림으로 피부 결점을 관리하여 빛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02. BRTC 쟈스민 3D 젤리 파운데이션 [Editor's Pick] 피부에 바르는 순간 들뜸 없이 쫙 붙는 젤리 파운데이션으로 번들거리는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속부터 올라오는 빛 광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수분을 가득 품은 젤리를 닮은 형상기억 메모리젤 제형과 빛을 반사시키는 고굴절 오일이 함유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느 한곳 뭉침 없이 슬림핏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03. 문샷 컬러 문워크 젤리팟 801 브론즈 샴페인 은은한 골드 브라운컬러가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특별한 펄 피그먼트의 멀티유즈 워터베이스 젤리 포뮬라가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해준다.

04. 랑콤 르 크레용 수르씰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부드러운 아이브로우 펜슬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05.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드라마틱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지속력이 우수하여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인 젤 타입 아이라이너다.
(사진출처: BRTC, 문샷, 랑콤, 바비브라운, MBC ‘미스터 백’ 방송캡처,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맑고 고운 피부로 거듭나기 How to?
▶ [헐리우드★ 메이크업] 청순함의 대명사, 세기의 여배우… 올리비아 핫세
▶ ‘헬스&뷰티’샵의 HOT이슈!
▶ [★ 다이어트] 한고은-유인나-김소은, 미녀 3인의 리얼 다이어트 노하우

▶ 향기로 여성의 로망을 자극하다, 남자 TOP모델들이 즐겨 사용하는 향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