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파우치 속 ‘윈터 잇 템’

2014-12-15 17:17:43

[김희영 기자] 여배우들도 부러워할 파우치 윈터 잇 템을 찾아라.

추운 겨울이 다가온 만큼 여자들의 파우치 공간은 부족해진다. 외출할 때 꼭 챙겨야할 화장품이 늘었다는 이야기다. 그렇다고해서 뚱뚱해진 파우치를 그대로 가방안에 들고 다닌다면 얼마 가지 못해 어깨통증을 호소할 것이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하고 콤팩트한 화장품으로 파우치를 가볍게 채우는 센스가 필요한 법. 겨울만되면 각질과 싸우는 피부 건조녀는 물론 화사한 메이크업을 사수하는 화장녀까지 모두를 아우르는 겨울철 파우치 잇 템을 소개한다. 아름다움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을 위해 세심하게 선택된 파우치 속 윈터 아이템을 살펴보자.

# 피부 속 수분을 확실하게 잡아라!
Necessity_겨울 핫 아이템



매 겨울철 갈라지는 손을 위한 솔루션. 잡고 싶은 손을 만들고 싶다면 풍부한 영양을 품고 있는 핸드 크림을 사용해보자. 1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시어버터 20%가 함유돼 손을 부드럽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꿀,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 글리세린, 마쉬멜로우 성분이 수분 공급을 돕는 제품으로 겨울철 예쁜 손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품.

피부 메이크업을 포기하더라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립. 레드 입술 포인트만으로도 화사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패션 완성 아이템. 2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21여배우레드는 농축된 세럼 성분으로 바를수록 촉촉함을 더해주는 제품. 고 발색, 뭉치지 않는 발림성으로 깨끗한 컬러 표현을 가능하게 해주는 립스틱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3 코리아나 글램3 퍼펙트 터치 아이섀도를 사용해보자. 샤이닝 벨벳 펄을 사용해 빛의 각도에 따라 은은하고 럭셔리한 광택감이 묻어나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수분감이 가득한 미네랄 진주 파우더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려 파티에서 빛나는 눈매로 주목받을 수 있다.

히터 때문에 건조함으로 당기는 피부를 해결하고 싶을 때 미스트를 이용해보자. 4 아벤느 오 떼르말 온천수 스프레이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풍부한 규산염이 얇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보호해준다.

하루종일 촉촉한 메이크업과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에센스 형태 미스트를 꼭 사용할 것. 5 에스테덤 셀룰라 워터 하이드로-에너자이징이 피부가 가장 잘 숨 쉴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는 수분 공급을 돕는다. 스프레이 형태로 스킨케어 전과 메이크업 후에 사용해도 좋은 잇 템으로 파우치에 항상 휴대하자.

답답하고 쉽게 지워지는 메이크업에 지쳤다면 커버력과 유지력, 촉촉함까지 두루 갖춘 비비 크림 팩트를 선택하자. 6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팩트는 보습성분이 가득 함유돼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을 차단해주고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3중 기능성 비비크림 팩트로 겨울철 건조한 메이크업에 지친 여성들에게 갈력 추천하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40대 여성들이 반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 [★ 다이어트] 이보영-이유리-김성령, 바디 라인 유지 비법 공개
▶ 겨울철 피부관리 꿀팁! 소녀시대 수영-윤아-티파니와 같은 피부 비결은?
▶ [뷰티인터뷰] 꽃보다 아름다운 男子 ‘수인’
▶ [뷰티실험]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리얼 분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