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사랑스럽거나 매혹적이거나’ 남자친구 반하게 만드는 메이크업

2015-01-22 11:06:18

[구혜진 기자] 남자친구에게 매일 똑같은 모습만 보여주는 것은 이제 그만.

연인과의 관계를 오래 지속하기 위해선 가끔씩 색다른 변신을 시도하는 것이 좋다. 그 중 가장 쉽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

기초에 충실했던 데일리 메이크업은 잠시 내려놓고 조금 더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무뚝뚝한 여자친구, 오늘만큼은 사랑스럽게!


평소 애교 없고 도도한 여자친구의 이미지가 강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러블리 감성 충만한 여자친구가 되어보자.

러블리한 감성을 더하기 위해서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보다 섬세한 터치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사랑스러운 감성에 정점을 찍는 섀도우와, 립, 볼터치의 선택이 중요하다. 시중에는 다양한 채도의 핑크 컬러가 있다. 자신의 피부톤, 선호색 등을 고려하여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핑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눈가에는 골드 펄이 함유된 라이트 핑크 섀도우를 사용하자. 눈매를 환하게 밝혀주는 라이트 핑크가 눈가에 새틴 같은 광택감을 부여한다. 이 때 눈매 전체에 부드럽게 터치하거나 애교살 부분에 발라주면 조금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순수한 줄만 알았던 그녀, 오늘만큼은 과감하게!


매일 천사같이 맑고 귀여운 모습만 보여줬다면 한번쯤 과감한 변신을 꾀할 필요가 있다.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한 의상과 함께 도발적인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짙은 화장을 즐겨 하지 않는 여성이라면 자칫 거부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우선, 레드립과 펄이 함유된 아이 섀도우를 준비하자.

골드펄이 함유되어 있는 선명한 브라운 컬러의 섀도우는 깊이감 있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 좋다. 또 진한 화장을 처음 시도하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섀도우를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울 때 사용하면 아이라이너 효과도 낼 수 있다.

이날만큼은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도 좀 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연출하여 임팩트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하자. 마무리는 섹시함의 단골 아이템 레드 립스틱. 입술 전용 브러시를 사용하여 빈 공간 없이 깔끔하게 메워주면 완성.

크레용 타입의 아이섀도우 연출법


스틱을 돌려 내용물을 꺼내준 후 원하는 부위에 바른다. 그 후 손가락이나 브러시로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준다. 진한 컬러는 브러시에 묻혀 아이라이너 대용으로 사용하면 젤 아이라이너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아이크레용은 사용 후 반드시 뚜껑을 닫아 보관해야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되도록 내용물을 짧게 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