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뷰티리뷰] 모델이 직접 사용한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라인

2015-01-27 11:14:36

[김희영 기자] 환절기와 윈터 시즌을 겨냥한 크림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겨울에는 무엇보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것이 크림의 숙명. 텍스처와 향, 피부가 흡수하는 제형의 차별화 속에서 소비자들의 고민이 점점 깊어지고 있다.

잦은 야외 촬영과 메이크업을 했다 지웠다 반복하는 모델들은 더욱이 기초 화장품을 가려가며 사용한다. 패션뿐 아니라 뷰티 분야까지 섭렵하고 있는 모델들에게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테스트모니얼을 요청했다. 피부 타입별로 각기 다른 크림을 선호하더라.

모델 정유선_젤 크림

1. 피부 타입은? 피지 분비가 적은 약간 건조한 피부 타입. 계절에 따라 건조함이 다르다.
2. 스킨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한 가지 제품을 계속 사용하지 않고 주변에서 추천해주는 제품들 위주로 자주 바꾸어 써 보는 편이다. 피부에 맞는 제품을 찾는 방법이 되기도 해서 다양하게 써보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물들이는 에센스 사용은 기본. 마무리는 수분이 빼앗기지 않도록 풍부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수분크림을 사용하고 있다.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무엇보다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서 실천하고 있다. 아무리 화장품을 잘 바르더라도 노폐물이 있는 상태에서 케어하면 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클렌징을 꼼꼼히 해주고 있다.
5.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젤 크림을 사용해본 소감은? 아무래도 요즘 나오는 크림들은 겨울용이라 바르면 좀 무겁다 느낄 수 있는 제형이 많다. 하지만 제주한란 젤 크림은 생각보다 금방 흡수가 되어 산뜻한 느낌이 들고 흡수 이후엔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촉촉하고 쫀득한 느낌을 든다.
6. 기존 크림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보호막을 씌어주는 듯한 보통의 수분크림들은 밀착력이 떨어져 밀리기 쉬운데 이 제품은 금방 흡수돼 밀리지 않고 화장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화장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가서 건조함도 덜한 느낌.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수분이 부족하고 여러 기초를 사용하지 않는 친구들에서 추천하면 좋을 듯하다.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봤을 때 지성 피부한테도 좋은 것 같다.

모델 최하림_인리치드 크림

1. 피부 타입은? 계절에 따라 다른 복합성 피부 타입.
2. 스킨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기초 라인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이니스프리의 화산송이 모공팩으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모공 관리를 해주는 편이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얼굴이 겨울철에는 건조한 편이여서 수분감을 많이 주려고 한다. 특히 수분크림과 페이스 오일은 건조한 시기에 피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서 꼭 사용하고 있다.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화장이 들뜨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각질 제거는 중요하다. 또한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 써서 관리하고 있다.
5.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사용해본 소감은? 끈적거리거나 오일리 하지 않고 촉촉하고 수분감이 그대로 지속되는 거 같아 좋았다. 얼굴에 수분이 꽉 찬 느낌.
6. 기존 크림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여러 가지 제품을 따로 발라야 되는 복잡함이 없고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하다.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점도 장점인 제품.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겨울철 건조함을 느끼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써도 상관없을 듯.

모델 김은선_인텐스 크림

1. 피부 타입은? 민감한 중건성 피부 타입이다.
2. 스킨케어는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기고 건조한 피부가 싫어 수분 위주로 관리를 해주고 있다. 특히 일주일에 2~3번씩 팩은 꼭 사용하고 있다.
3. 꼭 사용하는 기초 제품은? 당연히 수분을 채워주고 잡아주는 수분크림.
4. 피부 관리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케어는?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순한 제품을 찾아서 사용하고 있다. 특히 탄력은 유지하면서 건조하지 않는 수분 위주의 케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5.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텐스 크림을 사용해본 소감은? 크림의 쫀쫀함이 바르는 순간 보호막을 형성해줘 수분이 달아나지 않게 해주고 피부가 처지지 않게 탄력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 좋다. 향도 은은해서 자극적이지 않더라.
6. 기존 크림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다른 크림들은 바르고 나서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제주한란 인텐스 크림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다.
7.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자극이 없고 촉촉하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특히 화장을 자주해 피부 수분을 부족하게 생각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女 모델이 직접 사용한 스킨케어 제품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크림’ 라인


제주한란 속 오키델릭서™ 성분은 항산화 효과가 커 노화와 피로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기능성 크림이다.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고 피부 톤을 맑게 해 전체적으로 빛나는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제주한란 크림은 피부 타입 및 계절에 따라 3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4계절은 물론 중성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봄과 여름에 사용하면 피지와 수분을 책임지는 ‘제주한란 젤 크림’, 환절기와 겨울철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피부 타입은 ‘제주한란 인텐스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촉촉함을 집중 시키고 부분 케어를 돕는 ‘제주한란 마사지 크림’과 ‘제주한란 아이 크림’도 함께 구성되어 있으니 피부가 필요로 하는 라인에 맞춰 케어를 실시해보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