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달콤청춘’ 속 리얼 메이크업 꿀팁

2015-02-26 19:09:41

[김희영 기자] 국내 최초 뷰티 웹 드라마 ‘달콤청춘’ 속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다양한 상황에 맞춰 메이크업 방법을 설정해 당장 필요하지만 없는 제품을 그 자리에서 만들어내 활용하는 이색적인 화장법을 연출했다. 일상생활에서 쉽게 경험할 수 있는 블러셔 활용법부터 데이트를 위한 러블리 메이크업까지 한 제품도 놓치지 않고 이용해 메이크업에 응용한 것.

실제로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겨울 대표 제품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을 더욱 촉촉하게 활용하는 방법과 쉽게 잘 붓는 여성들을 위한 ‘리얼 플루이드 루즈’ 사용 팁이 나와 완벽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완성했다. ‘달콤청춘’ 속 상황에 따른 메이크업 제품 활용 노하우를 살펴보자.

초간단 멀티팁 메이크업


HOW TO TIP
1. 섀도우와 블러셔가 없을 때 틴트나 색이 들어간 립밤을 사용해 눈두덩과 볼에 사용한다. 경계가 지지 않도록 톡톡 두드려준다.
2. 눈썹을 그리는 아이브로우가 없을 경우 아이라이너를 활용한다. 이때 너무 진하게 그리지 않도록 주의해서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
3. 윈터 쿠션을 사용할 때 미스트로 퍼프를 적신 뒤 사용하면 훨씬 촉촉함과 윤기를 느낄 수 있다.
4. 밝은 톤의 크림 섀도우와 립밤을 믹스해 T존 및 눈 밑에 바르면 하이라이터로 활용 가능하다.

사용 제품
은은한 핑크 빛으로 눈매와 볼 터치를 완성하는 에코 꽃물 틴트밤(진달래) /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로 아이브로우로 활용 가능한 파워프루프 브러시 라이너 2호 / 촉촉하게 스며들어 24시간 마르지 않는 앰플 광채 쿠션 앰플 인텐스 쿠션 / 메이크업 제품 사용 시 뿌려주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베이스 흡수율을 높여주는 그린티 미네랄 미스트 모두 이니스프리.

붓기 커버 메이크업


HOW TO TIP
1. 브라운 음영 섀도우를 눈두덩과 언더에 바르면 부어 있던 눈에 깊이감이 생겨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2. 눈 밑 애교살 부분에 펄감이 있는 아이 섀도우로 하이라이팅을 줘 포인트를 준다.
3. 눈썹 앞부분의 콧대와 콧망울 양 옆에 쉐딩을 넣어 코가 오똑해 보일 수 있도록 한다.
4. 촉촉하면서 화사한 발색의 립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줘 시선을 분산·집중시킨다.

사용제품
은은한 빛과 음영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얼굴 윤곽은 물론 작아 보이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페이스 디자이닝 듀오 2호 #차분한 저녁노을 / 입술에 착 감기는 생생한 컬러와 촉촉함과 수분감을 채워주는 리퀴드 루즈로 가격대비 완벽한 제품력으로 입소문난 리얼 플루이드 루즈 5호 #설레는 블라썸 핑크 모두 이니스프리.

마이너스 3살 동안 메이크업


HOW TO TIP
1.
컨실러와 핑크빛 립스틱을 믹스해 눈 밑에 바르면 다크서클 컨실러로 변신해 칙칙하고 어두운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2. 헤어 드라이기로 뷰러를 살짝 데우면 눈썹 고데기가 필요 없는 ‘1분 속눈썹 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3. 아이라이너 대신 마스카라로 속눈썹과 언더 래쉬까지 풍성하게 컬링하면 깊이 있고 청순한 눈매가 된다. 이때 조금 더 어려 보이는 눈매를 위해 검은자가 있는 라인만 바르면 포인트가 될 수 있다.
4. 핑크 블러셔를 광대 중앙에 감싸듯 동그랗게 발라주면 어려 보이면서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사용제품
겉돌지 않는 쫀득한 피팅 포뮬러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블러셔 및 다크서클 컨실러용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립 크림멜로우 립스틱 3호 #크림코랄 / 인형 눈썹처럼 잘 올라간 눈썹을 만들어주는 고급 아이래쉬 뷰러 / 검은콩 추출물 함유로 볼륨과 컬링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소이 에센스 워터프루프 볼륨&컬링 마스카라 / 맑고 투명한 컬러가 생기 있는 볼은 물론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네랄 블러셔 모두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설 연휴 피로를 없애주는 ‘뷰티 스파’
▶ 관광객 필독! 한국에 오면 꼭 사야 하는 것?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