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윤아, ‘물 하나도 이니스프리답게’

2015-03-04 09:14:29

[김희영 기자] 관점의 차이에 물음표를 던지다.

코스메틱 산업이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셀 수도 없는 화장품이 종류를 가리지 않고 쏟아져 나오고 있다. 제각각 어떤 성분을 사용했는지를 광고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 급급하지만 정작 소비자들은 비슷한 제품 때문에 골머리만 썩고 있다.

최근 이니스프리의 ‘이니스프리답게’라는 캠페인이 이슈가 되고 있다. 비슷한 제품성의 고정관념을 던져버리고 진짜 중요한 것의 의미를 찾는 것이 다른 화장품과 차별성을 가졌기 때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윤아의 ‘물 하나도 이니스프리답게’라는 광고를 통해 관점의 차이가 가져오는 피부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자.

▶ 맹물 NO! 윤아의 ‘물 하나도 이니스프리답게’


이니스프리의 모델 윤아가 직접 출연하고 내레이션 한 CF 광고가 공개됐다. 이 CF에서는 하얀 원피스를 입은 청순한 모습의 윤아가 에센스를 선택할 때 70% 이상 함유된 물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대부분의 화장품은 1%의 성분 조합을 바꾸는 것에 집중할 때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전체를 구성하는 물이 어떤 물이냐에 따라 효과가 다르게 날 수 있다고 본 것이다. 갓 스파 한 것 같은 느낌의 텍스처가 촉촉함을 더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니스프리답게’라는 캠페인을 적용한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한 번에 젊음을 되찾아주는 마법 같은 효과의 광고 대신 현실적인 방법에 더욱 집중하자는 화장품 캠페인의 하나로 1%의 성분을 강조하기보다는 70%를 차지하는 원료의 중요성을 돌아보며 꾸준한 관리가 젊음의 비결임을 알려준다.

▶ 제주 탄산 온천수를 담은 고수분 스킨케어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


에센스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중요한 성분 ‘물’에 집중해 만들어진 제품 라인으로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의 청정 탄산 온천수를 원료로 해 탄생한 화장품이다.

청정 섬 제주의 신비스러움을 가득 담은 희귀 물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로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함유돼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탄산을 구현한 ‘마이크로 스파클링 테크놀로지™’이 제품에 적용되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제주 탄산 미네랄 라인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미스트, 클렌징 무스, 미네랄 파우더 등 총 7가지로 구성됐다. 툭하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수분과 피부 결, 톤, 탄력, 장벽 등 5개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