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맞춤 선물

2015-03-05 15:43:08

[김희영 기자] 화이트 데이가 다가오면서 남성들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고르기에 여념이 없다.

받고 싶은 선물도 천차만별인 여자의 마음을 읽기란 쉽지 않은 법. 자칫 잘못 선물하게 되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난감한 상황이 되어버릴 수 있다. 조금 더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자친구의 성향을 파악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선택해보자.

평소 건조함을 호소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크림’, 긴 생머리로 관리를 꾸준히 하고 있는 여자친구에겐 ‘헤어 제품’, 데이트마다 근사하게 메이크업하는 여자에게 ‘색조 제품’을 각각 선물해보도록 하자. 오직 내 여자를 위한 트렌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Vol 1. 피부 케어에 집중하는 여자


건조함과 당김이 심하게 느껴지는 봄이 오면서 피부 케어에 집중하는 여성이 많다. 겉만 촉촉하게 하는 화장품은 많지만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크림은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 성분은 물론 기능까지 완벽한 크림 제형의 제품을 추천한다. 메이크업의 들뜸, 피부 당김을 평소에 느끼고 있었다면 주목할 것.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고려 홍삼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크림. 순도 95%의 금 함유로 혈행 촉진에 도움을 주어 관리받은 듯한 윤광 피부로 가꿔준다. 매끄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탄력감까지 특징인 제품이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리치 젤 크림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방어해주는 제품. 젤과 밤이 결합되어 있는 텍스처로 피부를 가볍게 감싸주어 부드럽게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몽드 토탈 솔루션 크림 석류꽃에 존재하는 트리터펜 성분을 추출해 피부 보습능력과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차단하는 기능을 넣은 보습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수분 이상의 보습 효능으로 칙칙해진 피부 톤까지 보완해준다.

Vol 2. 긴 생머리를 가진 여자


예쁘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을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은 많은 시간이 투자된다. 머리 감는 것부터 말리는 것까지 일상생활 속에서도 피부만큼 꼼꼼한 케어가 필요한 부분이 ‘헤어’. 찰랑이는 긴 머리 여자친구를 위한 헤어 제품을 소개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에센스 손상이 심한 모발에 고농축 유기농 아르간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로즈힙 오일과 달맞이꽃 오일이 윤기를 향상시켜 엉킴, 푸석거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 헤어팩, 헤어 미스트 등 아르간 에센셜 라인에 있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실크 같은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

아베다 스무드 인퓨전 스무딩 마스크 식물성의 유기농 쿠푸아수 버터와 쉬어 버터에서 유래한 식물 섬유질을 함유해 모발 외벽에 보호막을 만들어 습기가 침투하는 것을 막아주며 큐티클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풍부한 질감의 트리트먼트가 두껍고 거친 모발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제품.

댕기머리 씨드 라인 샴푸, 두피 토닉액, 두피 앰플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텝별 차례대로 사용하면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 탈모 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토탈 헤어 케어 제품이다. 독자성분인 ‘오리엔탈허브 40X 콤플렉스’가 두피와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Vol 3. 색조 메이크업을 즐기는 여자


근사한 데이트를 꿈꾸며 예쁘게 치장하는 여자들은 유독 색조 메이크업에 더욱 집중한다. 아이, 립, 볼, 눈썹 등 그날 기분과 콘셉트에 맞춰 포인트를 주는 것도 여자들의 센스가 필요하다. 감각적인 여자친구를 위한 색조 메이크업 아이템을 선물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에코 립글로스 아르간 오일 함유로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생생한 컬러감으로 끈적임 없이 발색되어 유리알처럼 맑고 윤기 있는 립을 연출해준다.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에 컬러감을 주고 이후에 에코 글로스를 덧발라주면 풍부한 컬러감을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는 여자 립 필수품.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마뜨 눈부시고 매혹적인 매트 컬러와 함께 스트레치 레더 느낌의 텍스처가 입술에 감각적으로 연출되는 립스틱. 매끈한 슬릭 피니시를 완성하는 고품격 립스틱 제품이다.

톰 포드 뷰티 치크 컬러 화사한 뺨을 물들이는 치크로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 크림 제형의 텍스처가 미끄러지듯이 터치되며 광대뼈를 풍부한 색으로 연출해주는 치크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비오템, 마몽드, 아베다, 댕기머리, 입생로랑, 톰 포드 뷰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