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15학번 캠퍼스 여신되기 프로젝트

2015-03-05 18:49:02

[김희영 기자] 3월, 대학 캠퍼스의 낭만을 꿈꾸던 여성이라면 개강과 함께 스타일링 변신에 눈을 떴을 터.

교복입은 풋내기 고등학생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어엿한 숙녀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나름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보려는 스무 살 여성들이 많다. 물론, 조금은 서툴겠지만 풋풋함이 군데 군데 묻어나는 새내기 메이크업이야 말로 자신의 매력을 200% 뽐낼 수 있지 않을까.

20대의 문을 당신과 함께 두드린 연예인이 있다. 15학번 새내기로 입학한 포미닛의 권소현과 에이핑크 김남주. 그들의 센스 넘치는 데일리 메이크업을 살펴보고 손끝부터 얼굴 전체까지 따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머지 않아 캠퍼스 커플을 꿈꾸는 당신이라면 완벽하고 성공적인 여신 되기 프로젝트를 실천해보자.

▶ 15학번 신입생 스타, 누구?
볼살 통통 귀요미 신입생_포미닛 권소현


최근 신곡 ‘미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포미닛의 권소현은 동글동글한 얼굴형에 오목조목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스타로 이번 동국대학교에 15학번으로 입학하는 새내기다.

권소현은 귀여운 얼굴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눈매와 광대에 집중한 화장법을 주로 연출하고 있다. 눈꼬리 부분은 위와 아래 모두 하나로 연결해 초롱초롱한 눈매를 표현했으며 블러셔는 립 컬러와 비슷한 핑크 및 코랄 빛으로 색을 연출해주고 있다.

왕방울 눈매 순정만화 신입생_에이핑크 김남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신입생으로 입학하게 된 에이핑크 김남주는 매력적인 왕방울 눈매를 가진 네일 아트를 사랑하는 아이돌 스타다.

김남주는 립 컬러와 네일 포인트를 이용해 다양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입술은 오렌지, 핫핑크 등 강조할 수 있는 색을 선택해 그라데이션이 아닌 풀로 컬러를 채워서 그려준다. 아이돌 필수 뷰티 분야인 네일은 손가락마다 다른 색을 바르거나 무늬, 파츠, 프렌치 등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고 있다.

손끝부터 얼굴까지 풋풋함이 넘치는 새내기를 위한 뷰티 아이템


블링 블링한 손끝을 완성하고 싶다면 1. 리얼 컬러 젤을 이용해보자.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탱글탱글한 젤리 광택으로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손톱뿐만 아니라 페디큐어까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LED 램프와 같이 사용해 빠르게 건조할 수 있다. 현재 리얼 컬러 젤 6종을 구매하면 LED 젤 램프를 증정하는 한정 수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 것.

부드럽고 앵두 같은 입술을 만들 수 있는 2. 리얼 플루이드 루즈를 통해 캠퍼스 여신으로 거듭나보자. 고선명 컬러 파우더가 풍부하고 생생한 컬러감을 입혀주며 촉촉하게 수분 플럼핑 효과를 줘 생기 있는 신입생의 모습을 연출하기 좋은 립 제품이다.

깨끗하고 맑은 20대의 풋풋한 피부를 표현을 할 수 있는 3. 앰플 인텐스 쿠션을 통해 피부 미인이 되어보자. 두드릴 때마다 피부에 수분이 충전되어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굴절률이 높은 오일이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켜 바르는 즉시 윤기 광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러블리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4. 미네랄 로즈마블링 블러셔로 T존 부위와 광대에 생기를 부여해보자. 고온의 오븐에서 구워낸 테라코타 기법으로 빛이 녹아드는 듯한 투명한 윤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이 함유돼 건조하지 않는 피부 상태를 유지해주는 블러셔다.

빠져드는 눈빛으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5. 미네랄 싱글 크림 섀도우로 새내기의 싱그러움을 표현해보자. 투명한 반짝임으로 입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영롱한 눈매 표현이 가능하다. 컬러가 뭉치지 않고 오랜 시간 처음 했던 메이크업 그대로 유지되어 여신의 미모를 변함없이 지켜줄 수 있다. 제품 모두 이니스프리.
(사진출처: bnt뉴스 DB, 이니스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 [뷰티이벤트] 신명나는 뷰티 라이프
▶ 꽉찬 3월, 야근이 많은 직장女를 위한 뷰티백서
▶ [뷰티 핫플레이스] 프라이빗한 뷰티 집합소 ‘코엑스몰’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