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스타뷰티 줌인] 가인-최여진-한그루, 트렌드를 선도하는 女스타들의 메이크업

2015-05-01 11:54:48

[김희영 기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여신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여자 스타들의 워너비 아이템은 소개되는 즉시 품절 행진을 이어갈 정도로 막강한 파급력을 지녔다. 실시간 검색어에도 자주 등장하는 스타들의 뷰티 소장품은 모든 이들의 관심 대상이자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잇 템’으로 여겨지고 있는 것.

남다른 패션 감각과 외모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소화하는 가인, 최여진, 한그루를 통해 요즘 트렌드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을 살펴보고 포인트가 되는 각각의 특징을 소개한다.

시크 여성미_가인


스타 바자회에 참석했던 가수 가인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의 뽀얀 모찌 피부를 선보이며 블랙 패션과 함께 시크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하얀 아기 피부가 돋보이는 가인은 매끈하면서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매트하지 않은 베이스를 선택해 바탕을 만들었다. 헤어 컬러와 비슷한 컬러로 아이 브로우로 밝은 톤의 눈썹을 완성했으며 짙은 블랙의 아이라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시크함을 더했다. 또한 글로시한 느낌의 레드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최고의 바디 미녀_최여진


의류 브랜드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한 배우 최여진은 최고의 바디 미녀다운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며 환상적인 비율을 뽐냈다. 특히 트레이닝 복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원한 이목구비를 과시하며 여신다운 미모를 보였다.

최여진은 높게 질끈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운동복 스타일의 패션이 어우러지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무결점 피부 표현과 함께 연한 살구 빛으로 아이섀도와 볼 터치를 해주며 풍성한 눈썹으로 뚜렷한 눈매를 완성. 생기 있는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기 위해 연한 핑크 빛 립글로스로 마무리해줬다.

지적인 여신_한그루


배우 한그루는 브랜드 론칭 행사에서 화이트 컬러의 허리 포인트가 있는 원피스와 발목 끈이 돋보이는 슈즈를 코디해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 큰 키와 날씬한 몸매가 민소매 원피스와 어울려 우아함을 더했다.

한그루는 광채 피부가 돋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눈매에 맞는 눈썹으로 깔끔한 화장을 연출했다.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얼굴에 그린 블랙 아이라인이 포인트가 되어 선명한 인상을 만들었다. 촉촉한 연핑크 립스틱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수애-전도연’ 5월 컴백 임박! 아름다운 외모에 시선 집중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