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인기 있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가꿔라!”

2015-05-01 20:41:38

[송은지 기자] 여성들이 잘생긴 남자만 좋아한다는 편견은 버리자.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필요한 것이 또렷한 이목구비와 큰 키, 다부진 몸매가 전부는 아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깔끔하면서도 호감 가는 인상을 만드는 스타일링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인기 있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주목하자. 여성들이 좋아하는 맨즈 스타일링 노하우를 소개한다.

노하우 1 댄디한 스타일링


많은 남자들은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잘 모른다. 그러다보니 과한 액세서리로 자신을 치장하거나 편안한 트레이닝팬츠로 매일 매일을 버티는 경우가 대다수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션은 ‘댄디룩’이다. 포멀한 수트도 좋지만 깔끔함이 돋보이는 캐주얼 댄디룩이야 말로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캐주얼 댄디룩을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셔츠나 니트를 활용해 볼 것. 혹은 큰 티셔츠에 디테일이 더해진 아우터를 가볍게 걸쳐주는 것도 손쉽게 댄디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노하우 2 깔끔하게 정돈된 헤어스타일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에 대한 정의는 개개인마다 다르다. 자신의 외모와 가장 어울리는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선택하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 헤어스타일로는 리젠트컷이 대표적. 만약 이마를 드러내기가 두렵다면 가르마를 탄 앞머리로 이마를 살짝 가린 댄디 투블럭컷을 추천한다.

댄디 투블럭컷의 특징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앞머리를 내리면 댄디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왁스 등을 이용해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겨주면 포멀하면서도 섹시한 리젠트 헤어로도 활용할 수있다.

노하우 3 한 듯 안한 듯한 맨즈 그루밍


남자도 메이크업으로 자신을 가꾸는 시대다. 하지만 과한 메이크업은 오히려 여성들의 호감지수를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한 듯 안한 듯한 내추럴하게 연출하도록 하자.

남자 메이크업을 대표하는 아이템으로는 BB크림이나 CC크림이 대표적. 만약 피부 메이크업을 섣불리 시도하기 겁난다면 눈썹 정리로 깔끔하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인상을 연출해주자.

눈썹 정리는 의외로 간단하다. 아이브로우 펜슬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눈썹 모양에 따라 가이드라인을 그려둔 후 이에 맞추어 눈썹칼과 가위 등으로 눈썹을 정리해주자. 만약 혼자 눈썹 정리하기 어렵게 느껴진다면 가까운 아이브로우 샵에 방문하는 것도 좋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요즘 대세’ 천연계면활성제 샴푸가 뭐길래?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
▶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피부 지키는 관리 TIP
▶ ‘방부제 피부’ 김희선과 김성령처럼 피부 나이 되돌리는 노하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