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베이비페이스’ 동안 연예인 피부 메이크업 따라하기

2015-05-26 23:18:30

[송은지 기자] 3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외모를 뽐내는 스타들의 비결은 ‘피부’에 있다.

많은 사람들은 한 살이라도 어려 보이고자 메이크업을 두껍게 연출한다. 하지만 동안 메이크업의 핵심은 ‘얇고 가볍게’라는 사실을 반드시 기억하자.

올 여름 동안으로 거듭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한국의 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제안하는 ‘동안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STEP 1 모공 메우기

동안 피부의 핵심 중 하나는 ‘매끈함’이다. 큰 요철과 넓은 모공을 메워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모공밤을 부분적으로 가볍게 발라주자.

STEP 2 피부 커버하기

동안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신경 써야 할 것이 많다. 얇게 발라도 결점 없이 환한 피부 연출을 위해 더블 레이어드 시스템이 적용된 BB파운데이션을 사용하자.

밀착퍼프를 이용해 가볍게 톡톡 두드리며 피부 전체에 BB파운데이션을 고루 발라줄 것. 결점을 커버하는 것은 물론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에 흡수되어 촉촉하고 화사한 빛을 발하는 윤광피부가 완성될 것이다.


STEP 3
무결점 피부 만들기


메이크업 두께를 얇게 유지하면서 결점까지 가리고 싶다면 컨실러를 사용하자. 다크서클이나 트러블 자국, 점과 같이 BB파운데이션만으로 커버가 되지 않는 부위에 컨실러를 소량 덧발라주면 한층 완벽한 무결점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STEP 4
혈색 더하기


생기를 더해주는 것으로 동안 메이크업을 마무리하자. 뺨과 입술 부분에 촉촉한 크림타입 립앤치크를 살짝 덧발라줄 것. 이때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핑크코랄 컬러를 사용하면 더욱 내추럴한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TIP. 화사한 동안 피부를 위한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고 싶다면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와 수정 메이크업 시 멀티컬러 피니싱 파우더를 사용하자. 유분을 흡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핑크, 그린, 화이트 컬러 파우더를 적절하게 사용할 경우 피부톤, 붉은기 등을 보정할 수 있어 무척 유용하다.

>> 동안 피부 메이크업을 위한 MUST HAVE ITEM


01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모공밤, BB파운데이션, 컨실러, 립앤치크 등 얇고 가벼운 메이크업 연출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하나로 합쳐져 있는 멀티박스. 한 번의 터치로 촘촘하면서도 완벽한 무결점 피부 표현이 가능해 얇고 가벼운 동안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02 투쿨포스쿨 체크 벨벳 포어 팩트
핑크, 그린, 화이트 컬러로 나누어져 칙칙함은 물론 피부톤 보정, 붉은기까지 다운시킬 수 있는 멀티 커스텀 피니시 제품. 피부톤에 맞춰 화사한 톤업을 실현하며 피지를 흡착해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보송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출처: 투쿨포스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여배우 피부 비법 ‘마스크팩’ 하나로 관리 끝!
▶ 서인영-박수진-소유, 뷰티계가 주목한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