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베이지-피치-핑크’ 립 메이크업 변신

2015-08-25 15:11:49

[안예나 기자]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밀당 로맨스를 하는 러블리 수의사 차윤서 역의 친구 허진경 역 ‘고결한 그대’의 서영의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다.

립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낼 수 있다. 립 메이크업은 다양한 콘셉트의 연기 변신에 큰 효과를 줄 수 있어 배우로 도전하는 서영이 특히 공을 들인다고.

세 가지 다른 립 컬러로 다양한 분위기를 풍긴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그의 립 메이크업 팁을 알아보자.

#베이지 립 메이크업


깊은 누드 컬러는 다가오는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았기에 올 가을 인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누드톤은 늦더위에 지친 여성들을 우아한 가을 여자로 변신시켜 줄 수 있다.

‘고결한 그대’ 문유라 역의 서영처럼 누드톤 컬러의 립 메이크업에 스모키 아이를 더하자. 이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

#피치 립 메이크업


가장 세련되고 아름다운 피치 컬러는 차분하고 사랑스러워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하기 충분하다. 특히 수분감이 가득 담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발림감의 립스틱은 그 고유의 색을 잘 나타낸다.

서영은 피치 립 메이크업으로 그의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이때 입술 가장자리를 컨실러로 정리해 깔끔한 입술 라인을 만들어주면 보다 도드라지는 피치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핑크 립 메이크업


뭇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립 컬러는 핑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튀지 않고 쉽게 유행을 타지 않는 핑크 립 컬러는 사랑스럽다.

촉촉한 발림감과 달콤한 향기로 핑크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끈적임이 없을 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더해진 핑크 립스틱은 언제 어디서나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다.
(사진출처: 베이지코스메틱, 서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시선집중! ‘마스크팩’ 열전
▶ [뷰티이벤트] 뷰티人을 위한 HOT 프로모션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