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노안 얼굴도 어려 보이게, 동안 메이크업 어렵지 않아!

2016-02-11 11:24:16

[박시온 기자] 여자에게 나이보다 성숙해 보이는 것만큼 슬픈 일은 없다. 나이는 한 살 더 먹었지만 어려 보이고 싶은 것은 누구나 갖고 있는 욕심. 노안 얼굴을 동안으로 바꿔주는 메이크업에 도전하자.

인상에서 제일 큰 영향을 주는 눈썹을 일자로 표현하면 어려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일자 눈썹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눈썹을 평행에 가깝게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다. 또한 도톰하게 그려주면 더욱 어려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이어 어린아이를 연상시키는 발그레한 볼 또한 동안 메이크업의 비결 중 하나. 은은한 핑크컬러 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해 볼륨 있는 동안 페이스를 만들자.

마지막으로 입술 본연의 컬러와 비슷한 핑크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하자.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도톰한 입술을 표현해야 하기 때문에 립글로스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연출해야 한다.

3CE SLIM EYEBROW PENCIL


0.15mm 슬림 펜슬로 섬세하게 완성되는 아이브로우는 자연스럽게 터치되는 부드러운 발색과 롱라스팅 텍스처가 아름다운 눈썹을 완성한다.

슬림 브로우로 눈썹을 섬세하게 터치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은 물론 하드한 포뮬러로 컬러가 부드럽게 발색되어 초보자도 손쉽게 내추럴한 눈썹을 그릴 수 있다.

밀착력이 좋은 텍스처가 유수분에 의해 쉽게 지워지지 않아 눈썹의 형태를 오랜 시간 유지해주며 일체된 브러쉬로 브로우를 한 번 더 정리할 수 있어 깔끔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3CE PINK BOLD BLUSH


덧발라도 투명하게 발색되는 봉긋한 돔 타입 페이스 블러쉬는 수채화 텍스처가 컬러를 맑게 표현해 레이어드해도 투명한 생기를 표현한다. 미립화 된 파우더가 피부에서 쉽게 블렌딩 되어 레이어드해도 맑게 발색되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돔 타입 블러셔로 컬러를 부드럽게 발현시켜 피부가 비춰지는 투명한 색감을 이끌어낸다. 보습 성분이 피부에 우수하게 밀착되는 것을 도와 장시간 지워지지 않는 롱웨어링 블러쉬를 연출한다.

3CE LIP GLOSS #BABY PUNCH


골드 펄이 세심하게 입혀져 코랄 오렌지에도 잘 매치되는 은은한 컬러는 골드 펄과 피치 빛이 더해져 샘감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립글로스의 완벽한 리메이크로 완성하는 퓨어글로우 립은 발색과 광택 그리고 편안함을 만족시키는 워터 젤 텍스처로 립글로스만으로도 소녀처럼 맑은 퓨어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립글로스 특유의 맑은 빛에 생기있는 발색을 극대화시킨 혁신적인 텍스처로 글로스만으로도 매력적인 퓨어 글로우 립을 연출해준다. 다양한 오일립케어 성분으로 립밤 없이도 촉촉한 보습감을 주며 립글로스 특유의 끈적함과 답답함을 보완한 워터 젤 텍스처가 입술을 가볍게 감싸 편안한 사용감을 준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3CE,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서현, 뮤지컬 ‘맘마미아’ 연습실 포착!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미 물씬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
▶ 행사장 속 ★들의 뷰티 포인트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