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피에스타 예지, 쇼케이스 속 ‘여전사 메이크업’

2016-03-09 19:13:13

[임미애 기자 / 사진 황지은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해 아이돌 래퍼에 대한 선입견을 깨부수고 당당하게 이름을 알린 예지. 그가 속한 그룹 피에스타가 신곡을 들고 쇼케이스 무대를 꾸몄다.

엉뚱한 매력으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고 있는 차오루도 피에스타 멤버로 알려져 더욱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다섯 여전사의 아이 메이크업이 화제다. 섹시한 블랙 의상을 입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준비한 피에스타는 진한 아이브로우와 아이라인으로 눈 화장을 완성했다.

예지_레드&블랙’ 메이크업 포인트


홑꺼풀 눈을 가진 예지가 두껍고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는 두꺼운 라인을 위로 향하게 그려 자칫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었던 문제를 해결했고 속눈썹에 볼륨감을 부여해 또렷한 눈매를 만들었다.

반면 립은 코랄빛이 도는 립스틱을 선택해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었고 입술산 라인을 살려 전반적으로 입체감 있는 미모를 연출했다.

예지의 깔끔하고 화려한 여전사 메이크업에서 눈과 입술이 포인트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그의 매끈한 피부가 뒷받침 되었기 때문. 얼굴에서 극적인 컬러 밸런스를 주고 싶다면 잡티 한 점 없는 무결점 피부 표현을 놓치지 말자.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여배우가 선택한 스프링 뷰티 키워드 ‘글로시 립’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 설리가 선택한 봄맞이 메이크업이 궁금해?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