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볼륨감 UP! 또렷한 이목구비 만들기 HOW TO

2016-05-24 15:54:16

[임미애 기자] 영화, 드라마 속 배우들처럼 또렷한 이목구비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방법.

스크린 속 연예인들은 계란형 얼굴과 깔끔한 눈매, 오똑한 콧날 등 흔히 일컫는 미(美)적인 요소를 연출하며 이국적이면서도 선명한 인상을 만들고 있다. 얼굴의 볼륨감은 메이크업 방법과 사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달라지며 전문적인 노하우가 없어도 쉽게 표현 가능하다.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에서 뛰어난 미모로 국내를 넘어 해외 팬까지 섭렵한 윤아,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딴따라’와 ‘미녀 공심이’에 출연하고 있는 혜리, 민아의 뷰티를 알아보자.

윤아_ ‘생기발랄’ 광채 미모


소녀시대 멤버 중 미모 1순위로 꼽히는 윤아가 계란형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 광나는 피부를 뽐내며 중국 드라마에 등장했다.

특히 스크린 속 그의 입술은 앵두처럼 촉촉하고 탱탱하게 연출돼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다. 윤아는 블러셔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표현했고 광대보다 살짝 윗부분에 칠해 볼이 더욱 탄력 있어 보이도록 만들었다.

혜리 & 민아_ 자연스럽게 ‘옅은’ 메이크업


혜리와 민아는 걸스데이가 아닌 연기자로 활동하며 진한 무대 화장과는 전혀 다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옅은 화장으로 취준생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했고 이목구비를 선명하게 연출해 성실하고 야무진 느낌을 자아냈다.

뷰티템_ 연예인 이목구비 따라잡기


1 이니스프리 ‘미네랄 핏 스틱 블러셔’(Mineral Fit Stick Blusher)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초보자도 쉽게 블렌딩을 연출할 수 있다.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오랜 시간 유지되며 두 뺨을 은은하게 물들여준다. 코랄, 오렌지 등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맞춰 선택 사용 가능하다.

2 싸이닉 ‘크리미 멜팅 립틴트’(Creamy Melting Lip Tint)
는 신개념 클릭 버튼으로 제작돼 사용이 편리하다. 부러짐과 뭉개짐 없이 끝까지 쓸 수 있도록 구성됐고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으로 립 라인이 표현돼 또렷한 인상을 만들 수 있다.

3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Glow Tint Stick)
은 탱탱하게 입술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선명한 틴트가 촉촉한 밤에 담겨 물빛 컬러가 표현되며 슬림형 스틱 용기에 담겨 휴대하기 간편하다. 그러데이션부터 풀까지 원하는 방식으로 활용 가능해 윤아처럼 예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이니스프리, 싸이닉)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